Hello!

in #kr6 years ago

돌아오고 싶은 스팀잇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다들 잘 지내고 계시는군요!
올해 버킷리스트로 스팀잇에 작성한 글 보는데 괜히 귀엽네요.

전 안보이는 3개월 동안 회사에서 팀도 옮기고 베트남 여행도 다녀오고 골프도 배우며 잘 지내고있습니다. 골프는 너무 재미없어서 다시 테니스를 치려고해요.

초등학생 일기쓰는 것 같아서 이만 사라지겠습니다.

IMG_2234.jpg

Sort:  

ㅋㅋㅋㅋ오랜만이군요!!! 자주좀 와요!!!ㅎ
요즘 날씨가 시원해서 테니스 치기 딱 좋긴하죠!!!

엄청나게 오랜만에 오셨네요!! 반가워요 ㅋㅋㅋ

우와 레고로...!! 초코파이만 전문적으로 만드는 이색 카페도 참 재밌을 것 같아요!! ㅎㅎ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입니다. ^.^
스팀잇 선배님들께 공손히 인사드리러 들렀습니다. ^0^
아직 잘 모르지만 아트, 디자인을 테마로 천천히 게시물 올리면서 블록체인 공부도 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 까페에도 가입 했어용~
팔로우 하였는데 굿 스티미언으로 오래 함께 하면 좋겠습니다. ^.^

Congratulations @yellownod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yellownoda!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269.58
ETH 3204.67
USDT 1.00
SBD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