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동 오스테리아 샘킴 후기, 어땠을까요?

in #kr6 years ago (edited)

오스테리아 샘킴

전화번호 : 02-324-3338 예약제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3길 55


IMG_3273.jpg

오랜만에 합정동에 갔다가 샘킴의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샘킴'에 다녀왔습니다.
간판이 없어서 위치만 보고 찾아갔어요. 제가 예약한게 아닌데 다른 후기보니 100% 예약제인 것 같아요!
음식점에 샘 킴은 없었고 작은 공간에 직원분들이 많아서 놀랐어요.

IMG_5333.jpg

바 자리에 착석.

IMG_5332.jpg

늦게까지하는 것 같지 않네요 :)
잘 나가는 메뉴를 물어보고 추천받아서 구운새우와 시칠리아 가지요리, 소꼬리 라구, 이베리코 뼈등심을 주문했습니다.

output_1378715462.jpg

IMG_0451.jpg

참 아기자기한 공간이에요!

CO247360.jpg

저는 바 자리에 앉아서 직원분들이 요리하는걸 바로 앞에서 볼 수 있었어요.

KakaoTalk_20180129_200747633.jpg

KakaoTalk_20180125_213412908.jpg

**큰 새우와 콘스프, 새우 아래 가지 듬뿍요리 :) **
가지와 노란색 스프를 한 움큼 떠 먹으니 맛있었어요.


33.jpg

45.jpg

소꼬리 라구 파스타!
요 음식이 제일 맛있었어요 :)
야들야들한 소꼬리와 토마토소스, 적당히 삶은 면과의 조화!
소스가 좀 더 찐득하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빠빠르델레면 너무 맛있어요!


6.jpg

이베리코 뼈등심이에요.

IMG_0469.jpg

output_3228377645.jpg

소스가 조금 모잘랐어요~
그냥 맛있다 정도.

이베리코 돼지는 스페인 이베리코 반도의 목초리에서 올리브, 유채꽃, 허브를 먹고자란 돼지의 종류라고 합니다.
요즘 이 고기가 유행인 것 같아요!


샘 킴이 없는 샘킴 레스토랑 후기.
가격 분위기 모두 고려했을 때 개인적으로는 보통이었어요!

그래도 직원 분들이 너무 친절하고 가격 고려안하면
와인 한잔하기, 데이트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번주 목요일, @rudolph @zenigame @stunninglife @mukstar 네 분과 함께 8시 30분에 라이브 방송에 참여하게 됐어요 ! 이런 건 처음해보는데 신기할 것 같아요.. 저 막 낚이는거 아니겠죠?
Sort:  

Congratulations @yellownod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3길 55]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우와~맛집 블로거처럼 정리를 정말 잘하셨네요!!~♡ 오오~보기 편해요!
팔로우하고 가용^^

비주얼완소! 저도 꼭 가봐야겠어요 진짜 맛나보여요!! 😍

근처 가실일 있으면 한 번 방문해보세요 ㅎㅎ

요기 레스토랑 리뷰는 2번째로 보게되네요~ 꼭 가보고 싶습니다! ㅎㅎ

그래도 스테이크는 너무 맛있게 보이네요ㅠ

ㅋㅋㅋ내일은 수요일입니다 노다님ㅋㅋㅋㅋㅋㅋ

그럼 언젠데요?

수정했어요 ㅎㅎ 목요일입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샘킴없는 샘킴 레스토랑 ㅋㅋ
저도 주인없는 레스토랑 간적있어요 ^^
바자리에 앉으면 음식만드는거 보면서 즐길수 있어서 더 좋겠어요~

오 여기 가봐야겠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855.79
ETH 3113.00
USDT 1.00
SBD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