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테이블스타, 여심저격 이탈리안 레스토랑

in #kr6 years ago (edited)

코엑스 테이블스타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153길 62지번신사동 545-22 1층
영업시간 11:30 ~ 22:30


안녕하세요, @yellownoda 입니다.
회사의 업무와 올해 목표였던 칵테일 배우기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요 :)
앞으로는 열심히 스팀잇에 글을 올릴 예정이에요.

IMG_2689.jpg


지난달, 지나가다가 전 회사에 계셨던신혼부부를 마주치게 됐어요. 언니가 지금 프로젝트 때문에 코엑스에 있다길래 회사 끝나고 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코엑스 근처에서 1년 동안 일하면서 한 번도 안가 본 테이블 스타에 가게 됐어요~


IMG_2669.jpg

위 세트를 주문하려다가 술로 음료를 바꿀 수 없다고해서 다른 세트에 맥주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커플 A세트(45,000원)
뽈로, 비프 토마토 리조또, 치즈 깔조네
스텔라 각 1잔


IMG_2670.jpg
스텔라 생맥주가 탁월한 선택이었던 이유!

감자튀김.
▼ 기본으로 나오는 감자튀김이에요.

IMG_2672.jpg

IMG_2673.jpg

꿀 찍어 먹는 미니 치즈 깔조네.

IMG_2674.jpg

비프 리조또의 비프도 맛있고 밥도 맛있고 소스도 맛있었다. 쌀이 보리였어요!

IMG_2676.jpg

이 곳 저녁에 오기에 코엑스 안에 있는 이탈리안 음식점들 중에는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IMG_2677.jpg

뽈로 파스타도 제가 좋아하는 꾸덕한 크림파스타라 맛있게 잘 먹었어요.

어쩌다 코엑스 한 번 오는 분들에게 추천해볼만한 곳 같아요.
여자들이 좋아하는 분위기와 테이블, 맛있는 이탈리안 음식점입니다.
무엇보다 사람이 붐비지 않아서 좋았어요.
다음에는 런치 메뉴 먹어보고 또 포스팅할게요~

Sort:  

이탈리안 음식은 사랑입니다ㅎㅎ진짜 맛있어 보이네용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153길 62지번신사동 545-22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와....노다님???반갑습니다만??/ㅋㅋ

오랜만이죠 루돌프님 ?~!! ㅎㅎ

관리 들어가기 전에 포스팅좀 ^ㅡ^

가격이 세다 싶었는데 구성이 매우 알차네요... 침흘리고 갑니다 ^ㅠ^

항상 술만 안마시면 가격은 먹을만한 것 같아요 ㅎㅎ

뽈로 맛있어보여요~

3~4명이서 가기 딱좋네요! 물론 저는 혼자 다 먹을 수 있습니다만...

정말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곳이네요... 저는 살짝 느낄할것 같아서 pass

크림 파스타를 좋아하는 남자분들이 많지 않은 것 같아요~~ ㅎㅎ

여심 저격이라더니...비주얼 깡패맞네요 !

크림파스타는 꾸덕꾸덕해야 제맛이죠.
그럼 이제 노다님의 칵테일 만들기 포스팅을 볼 수 있는 건가요!!!??

여성분들이 너무 좋아하실거 같애요.ㅎ

괜찮죠 여기! 안녕하세요 ^^ 처음 뵙는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351.33
ETH 3563.43
USDT 1.00
SBD 4.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