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블록체인 업계에 있으면서 계산적이 되어가고 의심 많아지고 옹졸해지는 스스로를 반성하게 된다.

in #kr6 years ago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혜롭게 사는 방법 중 하나가 욕심을 버리는 것이라고 하는데, 알면서도 쉽지가 않네요. ㅎㅎ 뭔가 젊었을 때에는 욕심을 내야 한다고도 하고... 암튼 분명한 것은 세상 살아가는 방식이 저마다 다르고 우열이 따로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 같습니다. ㅎㅎ
지금은 어렸을 때보다 축적한 지식은 많은데, 그만큼 더 행복하냐는 물음에는 답을 못 하겠더군요 ㅎㅎ
스팀잇은 정말 인간적인 따뜻함 같은 게 많이 느껴져서 좋습니다. ㅎㅎ 그래서 원래 저 블로그 이런 것 잘 안하는데 스팀잇은 꾸준히하게 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641.09
ETH 3479.5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