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폐를 이분법적인 시각으로 바라보며 또다른 계급 의식을 창출하지는 않았으면...

in #kr7 years ago (edited)

워매... 점심 시간에 확인 해보니 이런 장문의... 그리고 엄청난 통찰력이 담긴 글을 보게 될 줄이야... ㅎㅎ
저보다 훨씬 사회 경력도 오래되신 분 앞에서 제가 너무 주제 넘은 얘길 하지 않았나 생각이 들 정도로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정성껏 써주신 말씀에 워낙 공감해서 덧붙일 이야기는 없고 저는 @beatblue님이 상상하시는 블록체인 서비스가 무엇인지 궁금하고, 그것이 실현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ㅎㅎ 저도 이제는 현실 속에서 구현되는 블록체인 서비스를 보고 싶거든요. ㅎㅎㅎ

그 첫번째가 초심 보관 서비스라면 저도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ㅎㅎ

언제나 응원해주시고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드리고요. 빛블루님과 같이 블록체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서 즐겁고 앞으로도 즐겁게 미래를 만들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70.94
ETH 2653.59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