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 많은 거래소 코인은 어디로 갈까요 ?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블록킹' 178화 거래소 영업이익에 대해 이야기 해봅니다!

in #kr4 years ago

아 형님도 ADA 사셨었나요 ? ㅎㅎ ADA가 한 때 주목을 받았는데, 요즘엔 좀 잠잠한 것 같네요...ㅎㅎ 그것보다 이더리움이 워낙 잘하고 있다는 게 맞는 것 같기도 하고요 ㅎㅎ
저도 블록체인 특구, 경제자유구역청 이런 식으로 좀 했으면 좋겠는데... 강력하게 추진할 사람이 마땅히 없는 것 같아요 ㅜㅜ
요즘엔 크립토에 대한 올바른 교육이 필요한 것 같아요. 무조건 느리다, 투기다, 사기다 라기 보다는 어떤 문제를 해결하려고 나온 것이고 어떻게 쓸 수 있는 지 사회적 공감대가 형성되면 좋은 방향으로 갈 수 있을 것 이라고 생각하는데, 쉽지는 않네요... 특히 지금처럼 경제가 어려운 시기에는 경제적 탈출구로써 작용하게 되니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26.26
ETH 2596.37
USDT 1.00
SBD 2.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