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 때 그 왁스 코인을 기억하시나요 ?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블록킹' 왁스를 기억해둘 필요가 있습니다!

in #kr4 years ago

오우 형님~ 잘 듣고 계신 것만으로도 감사드립니다. ㅎㅎ
연기자들도 사극톤이 재밌다고 하고, 주변에서도 사극+방귀가 꽤 반응이 좋네요 ㅎㅎ 아 이러면 안되는데 사골처럼 계속 우려먹고 싶어요 ㅎㅎ

그 때 그 코인을 기억하시나요? 특집은 주변 반응이 좋더라고요~ 아 정말 그랬었지~ 그런 생각도 하게 되고... 돈 잃으신 분들은 기분 나빠하실 줄 알았더니, 그냥 추억이라 생각한다며 재밌다고 해주셔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저희도 방송하면서 옛날을 좀 돌아보게 되고요.

코스모 코인은 진짜 안타깝게 생각합니다. 저희가 방송에서 비판은 하지만 진짜 아쉽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이런 사건이 계속 나오면, 이제 아무도 신뢰를 안 하게 될테니까요. 또, 블록킹에서는 비판을 하게 되니 방송 자체도 좀 다운되기도 하고... 저도 좀 활로를 모색하고 싶은데 어렵네요 ㅎㅎ

세계의 여러 기관들이 뭐랄까 좀 이상적이긴 하지만, 큰 그림을 그리면서 나아갔으면 좋겠어요! ㅎㅎ 블록킹에서 제발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ㅎㅎ

요즘 코로나가 다시 확산되고 있어 진짜 경제도 점점 어려워 지는데, 형님도 건강 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34.78
ETH 2627.38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