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실물경제와 금융경제 그리고 비트코인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블록킹' 135화 암호화폐의 봄날이 올까요 ?

in #kr4 years ago

오 형님 항상 저희 블록킹을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저희 아파트 단지에도 꽃이 활짝 펴서 집안에서 열심히 감상하고 있습니다. ㅎㅎ 1일 감염자 수가 50명 내외로 상황이 많이 개선되는 듯 보이는데, 또 유흥가에서 뭔가가 터져서 걱정이네요. 한국은 미국과 달리 기축통화가 아니기 때문에 통화 발행으로 경제를 지탱할 경우, 인플레이션 위험이 큰 지라 가장 좋은 건 경제가 하루 빨리 정상화 되는 것 같아요.

사실 암호화폐 광풍이 좋은 것이, 그동안 꿈쩍도 안하던 기관들이 움직이기 시작했다는 것인데요. 블록체인이든 암호화폐든 아니든 시스템을 효율화 시키는, 그리고 독점을 경쟁 체제로 바꾸는 시도는 좋은 것 같아요. 이런 변화를 지켜보는 게 재밌죠 ㅎㅎ

형님도 항상 좋은 일만 가득하시고 조만간 맛있는 거 먹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