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블록체인이라면서 빈 깡통이다 ???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블록킹' 103화 재밌는 사실 알려드릴게요~!

in #kr5 years ago

형님 안녕하세요. 아이고 얼마전에 웃으면서 술마셨는데, 그새 큰 일이 생기셨나보네요. 무슨 일인지 모르겠지만, 아무쪼록 잘 해결되시길 빌게요. 방송이야 언제든 할 수 있는데, 개인 일이 우선이죠. 그 일이 해결되어야 기분 좋게 방송할 수 있으니까요.

블록체인에 대해서 뭔가 힘이 되어드릴 일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시고요. 저 개인적으로도 블록체인 업계에서 크고 작은 일 때문에 마음 졸이는 일들이 많았었습니다. 큰 프로젝트가 깨지기도 했고요. 저도 그 때 부터 명상을 하긴 했습니다. ㅎㅎ 제가 방송에서 네거티브하게 이야기하는 것도 이런 일련의 사건을 겪으면서 더욱 나의 실력을 갈고 닦아야겠다고 생각해서 계속 과거를 부정하기 시작했습니다.

여전히 현실의 벽은 높기만 한대요 ㅎㅎ 그래도 꼭 만들고 싶은 미래가 있어서 열심히 제품을 만들고 방송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ㅎㅎ 형님도 너무 속상해하시지 마시고요. 이럴 때 일수록 즐거운 일들을 많이 만드세요!! ㅎㅎ 아무쪼록 힘내시고 일이 어느정도 해결되시면 또 만나서 회포 풀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318.34
ETH 3108.17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