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이 오르는데 알트코인이 안오른다?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블록킹' 96화 신비한 블록체인의 세계

in #kr5 years ago

블록킹.jpg

안녕하세요. @yellowboy1010 입니다.

날이 많이 더워졌습니다. 이제 슬슬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고 계시지 않나요 ? 갑자기 작년 여름 생각이 나서 두렵긴 한데요 ㅎㅎ 작년엔 더위를 피하기 위해 여름 휴가를 갔었는데, 그 곳에서도 무지 더워서 고생한 기억이 나네요 ㅎㅎ 물놀이하러 들어간 물조차 더워서 괴로웠었죠 ㅎㅎ

이런 더위는 역시 재밌는 블록킹으로 날려야 제맛이죠 ! ㅎ

이 번 블록킹 1부에서는 블록체인 인터넷 브라우저 근황에 대해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블록체인 인터넷 브라우저를 혹시 알고 계신가요 ? BAT 토큰의 BRAVE 같은 것이 그 예고요. 이더리움에서도 탈중앙화된 브라우저 프로젝트가 있었죠. 블록체인에서의 인터넷 브라우저는 어떠한 개념이고 지금 근황은 어떤지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블록킹 2부에서는 비트코인이 오르는데 알트코인이 안오른다??? 라는 주제로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예전에는 비트코인이 오르면 이더리움이 오르고 알트코인이 따라올랐는데, 최근에는 비트코인이 올라도 알트코인은 꼼짝을 하지 않았죠. 예전과 다른 움직임의 배후에는 어떤 이유가 있을까요?

이 번주 정신차려 이친구야는 지난 주에 이어서 약물 복용 오해가 있을 수 있으니 배곱 단단히 잡으시고요~
길벗의 코인산책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스팀잇 외에 들으실 수 있는 매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팟캐스트 플랫폼인 '캐스트 박스'에 저희 블록킹이 올라갔습니다.
https://castbox.fm/va/1359140

또한 팟티에도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http://m.podty.me/cast/184181

앞으로 편하신 매체를 선택하여 들어주세요! 어떤 채널이든 구독 및 하트는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언제나 소통의 길은 열려 있습니다. 저희는 팟빵 댓글이나, 팟빵 공지에 있는 제 이메일([email protected]),

아니면 스팀잇 제 글 어디에나 댓글 달아주시면 다 봅니다. (하루 종일 이것만 쳐다봄 ㅎㅎ)

저희가 주제를 정하는 것보다 청취자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리는 게 더 보람차니

많이 많이 질문 주세요!

아래 사운드 클라우드로 편하게 들으시고

팟빵 앱에서 '블록킹' 검색 후 하트와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이렇게 재밌고 유익한 방송, 여러분 혼자 들을 수는 없죠 ? 주변에 널리 널리 퍼뜨려주세요~ ㅎㅎ

http://podbbang.com/ch/14913

오늘도 저희 블록킹과 함께 좋은 하루 되세요 ^^

블록킹 96화 1부

블록킹 96화 2부

Sort:  

안녕~~ 정말 무지 더운 날이다. 출근 길부터 땀이 송글송글 맺히네~ 얼마전에 보고가서 그런지, 더 반갑기도 하고~ 다시 원래의 컨셉으로 복귀한 정이친은 역시나 길벗의 연기가 압권이었고~ 1, 2부가 바뀌어서 뭔가 했는데~~ 가끔 이런 리프레쉬도 필요할 듯 싶긴 하네~~ 출장 전에 시간이 되면 로로와 함께 보려고 했는데, 그건 힘들 것 같네~ 길벗한테 잘 전해주고~ ㅎㅎ 합방 일정은 따로 연락해서 조율할께~~

브레이브 브라우저는 나름 쏠쏠하게 잘 쓰고 있고~ 이런 유용한 서비스들이 좀더 나와야겠지~ 리브라는 계속 뭔가 이슈가 많아서, 중간 중간 양 방송에서 털어도 괜찮지 않을까 싶긴 해 ㅎㅎㅎ

세명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고~ 좋은 얼굴로 보자고 ^*

행복하세요.
평화를 빕니다.

안녕하세요. ㅎㅎ 이제 버스가 가장 시원한 계절이 왔습니다. 저는 개인 집무실이라고 하셔서 오피스텔정도로 생각했는데, 엄청 큰 사무실이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지난주와 이번주 에피소드는 개인적으로 정말 마음에 듭니다. ㅎㅎ 제가 이런 쌈마이를 좋아하나봐요 ㅎㅎ 예전에 시트콤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그걸 여기서 해보네요 ㅎㅎ

길벗이 로로님 얘기한 건 농담이니 너무 귀담아 듣지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 다들 바쁘신 분들이라 만나뵙기가 어렵죠 ㅎㅎ 합방 일정 알려주시면 저희가 시간 내도록 하겠습니다.

브레이브 브라우저 유저 분이 계셨네요 ㅎㅎ 사실 저는 시장 조사 때문에 잠깐 써보고 지금은 안 쓰고 있습니다. 기존 브라우저에 보안 이슈가 많이 있다는 것은 알고 있는데, 선뜻 몸이 안움직여지는 걸 보면 제가 보안에 좀 둔감한 편인가 봅니다. ㅎㅎ 다시 한 번 관심 갖고 봐야겠네요. ㅎㅎ 리브라는 정말 이슈들이 하루에 하나씩 나오고 있어서 나중에 할 얘기가 많을 것 같네요 ㅎㅎ

출장 잘 다녀오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요~
좋은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8.82
ETH 2633.99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