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는 일반인이 절대 돈을 벌 수 없는 구조다???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블록킹' 93화 까놓고 이야기 해봅시다!!!

in #kr5 years ago

블록킹.jpg

안녕하세요. @yellowboy1010 입니다.

스팀잇 글들을 쭉쭉 훑어 보면, 예전부터 꾸준히 글을 쓰시는 분들이 눈에 띕니다. 암호화폐 가격이 오를 때나 내릴 때나 한결같이 글을 쓰시는 분들을 보면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심지어 블록체인 관련 업계에 종사하지 않는 분들이, 블록체인과 관련된 글이 아니더라도, 블록체인 플랫폼에서 글을 쓰시는 것을 보면 본받아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분들이야 말로 진정 암호화폐 투자자로서 인정받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도 그에 부끄럽지 않게 꾸준히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아 찔리네요... 요즘 글은 안쓰고 블록킹만 올리니...)

그런 의미에서...

이 번 블록킹 1부는 암호화폐는 일반인이 절대 돈을 벌 수 없는 구조일까? 라는 주제로 이야기해보았습니다. 주변에 비트코인 망했어, 개미들은 절대 돈을 못벌어, 이런 이야기들이 많은데요. 그 이야기들을 좀더 심층적으로 살펴보았습니다. 그냥 수박 겉핥기식이 아니라 저희 나름대로의 솔직히 의견을 공유하였으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블록킹 2부에서는 암호화폐 지갑에 대한 고찰을 해보았습니다. 지금도 수많은 암호화폐 지갑들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과거와는 달리 어떠한 형태로 발전되고 있는지, 또 암호화폐 지갑은 산업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 수 있을 지 논의해보았습니다.

이 번주 정신차려 이친구야에서도 명연기를 하였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리고요. 코인산책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스팀잇 외에 들으실 수 있는 매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팟캐스트 플랫폼인 '캐스트 박스'에 저희 블록킹이 올라갔습니다.
https://castbox.fm/va/1359140

또한 팟티에도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http://m.podty.me/cast/184181

앞으로 편하신 매체를 선택하여 들어주세요! 어떤 채널이든 구독 및 하트는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언제나 소통의 길은 열려 있습니다. 저희는 팟빵 댓글이나, 팟빵 공지에 있는 제 이메일([email protected]),

아니면 스팀잇 제 글 어디에나 댓글 달아주시면 다 봅니다. (하루 종일 이것만 쳐다봄 ㅎㅎ)

저희가 주제를 정하는 것보다 청취자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리는 게 더 보람차니

많이 많이 질문 주세요!

아래 사운드 클라우드로 편하게 들으시고

팟빵 앱에서 '블록킹' 검색 후 하트와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이렇게 재밌고 유익한 방송, 여러분 혼자 들을 수는 없죠 ? 주변에 널리 널리 퍼뜨려주세요~ ㅎㅎ

http://podbbang.com/ch/14913

오늘도 저희 블록킹과 함께 좋은 하루 되세요 ^^

블록킹 93화 1부

블록킹 93화 2부

Sort:  

매주 블록킹을 듣는 재미에 월요일 출근길은 더욱 기대되고 즐거운 것 같아~

‘정이친’ 은 나날이 발전하고 있고, 연기력도 수준급~ 특히나 길벗의 연기력은 팟캐스트 황금종려상급이지 않을까나~ ㅎ, 체스는 그냥 현실 그 자체인 것 같고~~ ㅎㅎㅎ

암호화폐 경기가 한창이나 안좋을때도 돈을 만들어내는 사람들은 잘 벌더라구~ 등락장의 리듬을 잘 읽고, 큰 욕심을 내지 않는게 원칙이라던데~ 그리고, 신뢰할만한 거래소만 이용하라는 거~ 이제 장이 좀 커지고, 가격이 우상향 중이라 더 많은 돈이 만들어질 것 같지만, 잃는 사람이 더 많을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 기본적인 욕심의 유혹을 못이겨내고~

코산이 활성화되는 걸 보니, 확실하게 장이 좋긴 한 것 같고~ 기린의 핫이슈는 블록테인먼트에 넘어와서 해도 좋겠는데~ ㅎㅎ 항상 애정하는 기린의 월렛 관련 설명도 좋았던 것 같아~~

덕분에 좋은 한주 잘 보낼 듯 ^*

체스의 블록테인먼트 내정 간섭(?)은 계속 해주면 좋겠어 ㅎㅎㅎ

행복하세요.
평화를 빕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안녕하세요 ㅎㅎ

정신차려 이친구야 피드백 보고 빵터졌네요 ㅎㅎ 말씀주신대로 저는 현실 그 자체일 때 가장 자연스럽고 재밌는 것 같습니다. ㅎㅎ 길벗 연기는 녹음 때 저희도 처음 보는데, 웃음 참느라 죽는 줄 알았습니다. ㅎㅎ 이거 동영상으로 만들어서 올리면 재밌을 텐데 ㅎㅎ

트레이딩 전문가들 보면 대부분 ICO를 잘 이용하더라고요. 프로젝트가 무엇이든 간에 돈될 것 같은 프로젝트에 돈 넣고 때 되면 잘 빠지고... ㅎㅎ 얄미워 보일 수도 있는데, 또, 그렇게 활성화 됐기 때문에 이만큼 암호화폐가 알려질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도 들고요. ㅎㅎ 뭐든 장단은 함께 붙어다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생각해보니 기린의 핫토픽은 블록테인먼트 진행방식과 비슷하기도 하네요 ㅎㅎ 합방 때 기린이 코너 소개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ㅎㅎ 암호화폐 지갑 프로젝트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 보안 뿐만이 아니라 UI/UX 관련해서도 많은 고민들을 하고 있으니, 앞으로 더욱 발전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입니다. 이와 더불어 암호화폐 사용처도 많이 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항상 많은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드리고, 저도 블록테인먼트 사외 이사로서 활동 열심히 하겠습니다. ㅎㅎ

좋은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143.39
ETH 2638.98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