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블록킹'을 모르시나요? 그럼 7화 부터 들으시면 됩니다!

in #kr7 years ago

블록킹.jpg

안녕하세요. @yellowboy1010 입니다.

벌써 블록체인 방송을 한 지 두 달이 되어 가네요 ㅎㅎ

이제는 청취자분들의 지식수준도 높아져서, 적당히 준비해서는 버겁다는 것을 느끼고 있습니다.

또한, 꽁트를 몇 번 약먹은 사람처럼 했더니, 이제 대충해가지고는 웃기지도 않다는 것을 느낍니다 -_-;;

저희 녹음을 회사 끝나고 하는데요.

정말 일하느라 녹초가 된 상태에서도 꽁트 리허설하며 열심히 녹음합니다.
(이제 서로 미루기 시작했음 ㅋㅋㅋ 느므느므 부담스러움)

장비나 여건이 부족하지만 그 와중에서도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준비한 것은 요즘 이슈가 되는 '포킹'에 대한 부분입니다.

이더리움도 하드포크를 성공적으로 했고 ,

비트코인도 지금 하드포크 논란이 계속 되고 있죠.

포킹에 대해서 말은 많이 나오지만 어떤 것인지 감이 안 잡히시는 분들도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런 것들을 쉽게 설명하기 위해 다루었고,

요즘 이슈가 되는 비트코인 골드, Segwit 2X에 대해서도 다루었습니다.

기술적인 발전을 명분으로 하지만 사실은 이해타산에 의한 움직임들이 있는데요.
(정치판이랑 비슷하다고 느껴집니다.)

이러한 이슈들을 다뤄서 청취자 분들이 어려운 용어 때문에 정치적 행위에 '낚이시질'않게 도와드리려고 합니다.

7화 절대 놓치지 마세요!

'팟빵' 앱에서 '블록킹'을 검색해주세요

http://podbbang.com/ch/14913

아, 앞으로 유투브 채널에도 공개하려고 합니다. ㅎㅎ

좀더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채널을 만들겠습니다.

p.s @vimva님의 '스팀언팩'도 많이 들어주세요. 스티미언들이 함께 성장해야 블록체인이 발전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두분 모두의 팟캐스트를 잘듣고 있습니다~~ ㅎㅎ

오 감사합니다!ㅎㅎ 소중한 시간 낭비했다고 느끼지 않게끔 알찬 방송 만들겠습니다!

방송 잘보고 있습니다 ㅎㅎ 20분이 짧다고 느끼고 잇습니다!!! 방송시간을 좀 늘려주셨으면!!! ㅋㅋ

아이고 감사합니다. ㅎㅎ 저희도 최선을 다해 방송 시간을 늘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생업을 하면서 하다보니 많은 어려움이 있네요 ㅡㅠ 최대한 늘려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403.69
ETH 3463.5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