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킹 사상 최초 여성 게스트 등장!!!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블록킹' 32화, 1000팔로우 감사합니다!

in #kr6 years ago

블록킹.jpg

안녕하세요. @yellowboy1010 입니다.

우선, 1000팔로우 정말 감사드립니다. 제가 요즘 느므느므 바빠서 포스팅도 잘 못 하는데, 꾸준히 팔로우를 해주셨네요. 아무리 바빠도 블록킹은 쉬지 않고 있습니다. 조금이나마 블록체인 지식을 쌓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게스트 지원자 분들도 조금씩 계셔서 뭔가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노력도 하고 있습니다. 장도 조금 살아나는 기미가 보이니 그에 걸맞게 블록킹도 산뜻하게 변화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블록킹 최초로 (32회 만에 ㅜㅜ) 여성 게스트분께서 오셨습니다. 칙칙한 남정네들끼리 녹음하다 여성 분께서 오시니 녹음 분위기가 화사해지더라고요 ㅎㅎ 정말 예상치도 못한 활약을 해주셨는데 꼭꼭들어보세요!!! ㅎㅎ

1부는 @modolee님께서 주신 질문을 다뤘습니다. 블록체인과 기부 프로젝트입니다. 블록체인과 기부를 연결하는 프로젝트들은 여기저기서 나오고 있는데, 과연 정말로 기부를 블록체인 기반으로 할 수 있을지에 대해 다뤄봤습니다. 아마 예상치도 못한 허들들이 있을텐데, 그러한 것들을 집중적으로 다뤘습니다.

2부는 CastBox ICO 소개입니다. 저희가 ICO를 돈받고 홍보하지는 않습니다. 블록체인과 상관없거나 잘못된 프로젝트들은 소개를 안하는데, CastBox의 이야기를 들으니 Public Sale은 안하고, 자신들의 프로젝트를 객관적으로 소개시켜달라는 얘기를 듣고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소개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역시나 따로 홍보비를 받지는 않습니다. CastBox는 글로벌 팟빵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전문 오디오 플랫폼인데, 전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다고 합니다. 재밌는 프로젝트이니 놓치지 마세요!!!

블록극장 잘 듣고 계시나요? 이게 그냥 시나리오를 짜는 게 아니라 정말로 블록체인과 관련된 저희의 생각을 갖고 짜는 것이니 잘 생각해보세요 ㅎㅎ '전설의 블록체인'이 무엇인지를...

언제나 소통의 길은 열려 있습니다. 저희는 팟빵 댓글이나, 팟빵 공지에 있는 제 이메일,

아니면 스팀잇 제 글 어디에나 댓글 달아주시면 다 봅니다. (하루 종일 이것만 쳐다봄 ㅎㅎ)

저희가 주제를 정하는 것보다 청취자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리는 게 더 보람차니

많이 많이 질문 주세요!

아래 사운드 클라우드로 편하게 들으시고

팟빵 앱에서 '블록킹' 검색 후 하트와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이렇게 재밌고 유익한 방송, 여러분 혼자 들을 수는 없죠 ? 주변에 널리 널리 퍼뜨려주세요~ ㅎㅎ

http://podbbang.com/ch/14913

오늘도 저희 블록킹과 함께 좋은 하루 되세요 ^^

블록킹 32화 1부

블록킹 32화 2부

Sort:  

오오...!! 재미나게 청취할께요~~~

오오!!! 감사합니다 ^^ 나중에 질문도 올려주세요!

오늘도 퇴근길에 재미나게 보겠습니다 ㅎ

감사합니다 ^^ 퇴근길 즐거우실 거에요!!! (저만 그런가 ㅎㅎ)

앗 월요일은 이어폰 챙겨야하는 날인데 ㅜㅜ 이번편도 잘 듣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덕분에 고급 커피와 빵 잘 먹었습니다~!

저도 오늘 퇴근길에 고고!

오~ 매번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빌리님 고정 가즈아~!

임팩트가 있었나 보네요 ㅎㅎ 가즈...... 아 하기 전에 한 번 여쭤보겠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앞으로 질문 올려주시면 다뤄 드리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5214.91
ETH 2471.87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