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한 떡락장...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블록킹' 22화를 들으며 아픔을 함께해요~!

in #kr6 years ago

블록킹.jpg

안녕하세요. @yellowboy1010 입니다.

떡락장에 많이 우울하시죠 ? 그런데, 인생이란 게 즐거운 일만 있지는 않잖아요? (일단, 제가 나이가 어리긴 하지만 ...) 상승장이 있으면 하락장이 있고, 하락장이 있으면, 상승장이 있을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가격이 아니라 어떻게 가치를 만들어나갈 것이냐 인 것 같습니다.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믿는다면, 이런 하락장 속에서도 좋은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고민하고 실천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그렇게 되면 어느새 자기도 모르게 가격이 많이 오르겠죠. 저는 '가즈앗'이란 말을 참 좋아하는데요. 그게 사람 힘을 북돋아 주는 것 같습니다. 이런 하락장에 쓰여야 알맞는 용어라고 생각합니다. '가즈앗' '가즈앗' 거리며 오늘 하루도 블록체인의 발전을 위해 고민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그리하여!! 저희도 이런 움직임을 만들기 위해 '블록킹'을 제작했습니다. 더 성숙한 생태계, 모두가 전문가가 되는 그날까지 블록킹은 꾸준히 여러분과 함께 할 것입니다. ㅎㅎ

이번 블록킹 1부 주제는 떡락장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 입니다.

떡락장의 원인을 명확하게 규명하기는 어렵습니다. 하지만 몇 가지 추론을 해볼 수는 있겠습니다. 정부 규제로 인한 시장의 위축, 미국 당국의 테더 조사 등 여러 가지 원인을 분석해 보았습니다. 또한, 이런 떡락장에 대처하는 우리들의 자세에 대해 이야기해보았습니다.

2부는 실질적인 ICO 참여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ICO 참여 방법에 대해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그래서 ICO의 절차가 어떤 지 설명을 드렸고, 최근 ICO 트렌드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얼마 전 BEE TOKEN이란 ICO에 들어갔는데, 참여 과정에서 나온 에피소드들을 다뤘습니다. ICO에 대해 알고 싶으신 분들은 꼭 들어보세요!

이제 꽁트는 너무 부담스럽네요 ㅎㅎ 그래도 정말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언제나 소통의 길은 열려 있습니다. 저희는 팟빵 댓글이나, 팟빵 공지에 있는 제 이메일,

아니면 스팀잇 제 글 어디에나 댓글 달아주시면 다 봅니다. (하루 종일 이것만 쳐다봄 ㅎㅎ)

저희가 주제를 정하는 것보다 청취자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리는 게 더 보람차니

많이 많이 질문 주세요!

아래 사운드 클라우드로 편하게 들으시고

팟빵 앱에서 '블록킹' 검색 후 하트와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이렇게 재밌고 유익한 방송, 여러분 혼자 들을 수는 없죠 ? 주변에 널리 널리 퍼뜨려주세요~ ㅎㅎ

http://podbbang.com/ch/14913

오늘도 저희 블록킹과 함께 좋은 하루 되세요 ^^

블록킹 22화 1부

블록킹 22화 2부

Sort:  

비 토큰에 들어가셨군요 :) 핫했던 만큼 탈도 많았죠 ㅎㅎ 블록킹 잘 듣겠습니다.

ㅎㅎㅎ 이번에 옥수수 떨어지듯이 화이트리스트 떨어진 주변인들보고 놀랐습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 아침도 비트가 작게 떡락하니 다른 코인들은 힘없이 따라가네요 ㅠㅠ 비트가 떡락을 주도하네요 ㅠㅠㅠ

ㅎㅎㅎ 비트가 떡락을 주도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질적으로 시장에 여러 요인들이 작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ㅎㅎ 나아지겠죠~

네 그래야죠 ㅠㅠ

ICO 참여에 대한 얘기 기대합니다^^

컥 ㅋㅋ 새로운 것은 없습니다. ICO 참여 방법에 대해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경험담을 살짝 녹인 것 입니다 ^^

헉...비토큰 들어가셨군요ㅠ_ㅠ

부럽습니다 ㅎㅎ

ㅎㅎㅎ 최대 한도 들어서 아시지 않나요 ? ㅎㅎ 폭동 직전까지 갔다 온 거...ㅎㅎ

팟빵에서 잘 듣고 있어요 ~ ^^

오~ 완전 감사드립니다 ^^

코인 가격을 보면서 웃기도 하고 한숨이 나오기도 하는 것을 보면서 짧은 시간에 희노애락을 체험하게 됩니다. ㅎㅎ

네 ㅎㅎ 저도 말은 그럴싸 하게 하지만, 가격 폭락하면 ... '아 방송이란 무엇인가...' 이런 생각하게 됩니다. ㅎㅎ 그러다가도 가격 오르면 '블록킹 만세~!~!' ㅎㅎㅎ 사람이란 다 똑같은 것 같아요 ㅎㅎ

듣기 시작했는데 처음부터 빵터지네요 ㅎㅎㅎ

오~ 정말 감사합니다. ㅎㅎ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ㅜㅜ

혹시 블록킹에서 에이다를 논한 적이 있으실까요?

에이다는 아직 없는데 계획에는 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69.64
ETH 3568.77
USDT 1.00
SBD 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