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운 코인판을 가감없이 폭로합니다.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블록킹' 20화 대특집 놓치면 손해입니다!!!

in #kr6 years ago

블록킹.jpg

안녕하세요. @yellowboy1010 입니다.

블록킹이 하트수도 100이 넘었고 구독자분들도 450분이 넘었네요. 이제는 질문해주시는 분들도 많으셔서 저희가 하루하루 공부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청취자분들 수준도 높으셔서 웬만큼 준비하고서는 청취자분들의눈높이를 맞출 수 없게 됐습니다. ㅜㅜ 느므느므 힘들지만 느므느므 재밌습니다. 저희도 방송하면서 레벨업을 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많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

이번에 드디어 저희 블록킹이 20화를 맞이했습니다.

저희 이번 20화 정말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저희가 지금까지 기술에 포커스를 맞췄었는데요. 코인판 그 자체에 관심갖는 분들이 많으신 것을 알고 야심차게 주제를 준비했습니다. 또, 코인판 전문가를 어렵게 섭외하였습니다. 코인판이 아마 깨끗하게 돌아간다고 생각하시지는 않을 것입니다. ICO과정에서도 매우 더러운 작업들도 많을 것이고, 가격 조작에 관한 의혹들도 있을 것입니다. 이런 것들을 다뤘습니다.

이번 20화 특집에 여러분들이 좋아하시는 고릴라 님이 출연하십니다.

증권업계 출신 전문가 고릴라 VS 순수 코인판 혈통의 웨어울프

두 분의 입담을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이번 블록킹 1부 주제는 고릴라VS웨어울프 달이뜨고 코인판엔 곡소리가 끊이질 않는다 입니다.

최근 정부 정책에 따라 엄청난 하락장을 겪고 계실 것입니다. 이 부분에 대한 분석이 이루어 집니다.

또, 최근 핫했던 유시민 작가님VS정재승 교수님 토론 내용도 다뤘습니다.

이 하락장에 대해 우리가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요? 방송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2부는 고릴라VS웨어울프 코인판,ico,재정거래의 그림자를 폭로한다. 입니다.

탈중앙화라고 얘기하는 블록체인 프로젝트. 실질적으로 ico는 매우 중앙화된 방식으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또, 코인판의 가격 이상 현상이 특수한 집단에 의해 움직일 수도 있는데요.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 가격 조작의 실태, ico의 기이한 모습 등을 다뤘습니다. 뿐만 아니라, 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재정거래의 모든 것을 다뤘습니다. 방송에서 확인해주세요!!!

길벗의 코인산책도 정말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ㅎㅎ 아마 많은 분들이 공감하실 겁니다!!! 기대해주세요!

언제나 소통의 길은 열려 있습니다. 저희는 팟빵 댓글이나, 팟빵 공지에 있는 제 이메일,

아니면 스팀잇 제 글 어디에나 댓글 달아주시면 다 봅니다. (하루 종일 이것만 쳐다봄 ㅎㅎ)

저희가 주제를 정하는 것보다 청취자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리는 게 더 보람차니

많이 많이 질문 주세요!

아래 사운드 클라우드로 편하게 들으시고

팟빵 앱에서 '블록킹' 검색 후 하트와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이렇게 재밌고 유익한 방송, 여러분 혼자 들을 수는 없죠 ? 주변에 널리 널리 퍼뜨려주세요~ ㅎㅎ

http://podbbang.com/ch/14913

오늘도 저희 블록킹과 함께 좋은 하루 되세요 ^^

블록킹 20화 1부

블록킹 20화 2부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유익한 좋은 정보 잘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시간 나면 블록킹 한 번 청취해주세요~! 20화는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

Thank you very much :)

저녁 퇴근길에 재밌게 보겠습니다ㅎ

감사합니다 ^^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크크~ 확실히 재미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유익한 정보를 재밌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I just ask for a Follow in return!

이런 재밌는 컨테츠가 있었군요 ㅎㅎㅎ

네 ㅎㅎ 시간날 때 한 번 들어주세요!

오~~~ 유익한 컨텐츠 감사합니다! 퇴근길에 정주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

헉 정주행까지 해주시다니 정말 감사드립니다. !__! 꼭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이번화는 역대급 재미인 것 같습니다. 길가면서 듣다가 많이 웃어서 주변사람들이 미친사람 아닌가하고 볼까봐 걱정 할 정도 였습니다 ㅎㅎㅎㅎㅎ

아 정말 다행이네요. ㅎㅎ 사실 저희도 녹음하면서 진짜 다들 약먹은 미친 사람인 줄 알았습니다. ㅎㅎ 그래도 그만큼 재미를 드렸다고 생각하니 정말 보람이 되네요 ^^ 앞으론 소주 한 병 먹고 방송해야겠어요 ㅎㅎ

팟빵에서 가즈아! 너무 좋네요 ㅋㅋㅋ
뭔가 컨셉은 B급 컬트인데, 내용은 S급 다큐라 좋네요 ㅋㅋ

가즈아아아아아아앗!!!! ㅎㅎ 감사합니다. !
저희가 워낙 쌈마이를 좋아해서 그런 것 같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59.43
ETH 3092.10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