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블록킹' 2부를 업로드 했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인 '블록킹' 2부를 업로드 했습니다.

지난 주 첫방송을 정말 예상치도 못 하게 많은 분들이 관심가져 주셨습니다.

또, 여러 가지 피드백도 주셨구요.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번에는 좀더 심혈을 기울여서 방송을 만들었습니다.

일단 2부로 구성하여 20분씩 나누었습니다.

첫번째 주제는 '몰빵? 그러다 죽빵!' 입니다.

가상화폐 투자할 때 꼭 고려해야 할 것들을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그렇다고 돈을 딴다는 얘기는 아니고 고려해 보아야 할 점들을 이야기 해드린 것입니다.)

두번째 주제는 '중국VS블록체인' 입니다.

최근 중국에서 거래소 중단 명령을 내렸는데 이에 대해 간단하게 다루었습니다.

좀더 주제에 초점을 맞추고 재밌게 얘기해드리기 위해 노력했으니 많이 들어주시고 피드백 주세요!

스팀잇에서 주시는 피드백도 방송에서 다 다룰 예정입니다.
(좋은 피드백 주신 아이디는 방송에서도 언급해드립니다 ^^)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1회도 아주 재미있고 유익했습니다. 2회도 꼭 듣겠습니다.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이런 피드백이 정말 큰 힘이 됩니다. 더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궁금하신 내용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헉 2회 업로드되어 초반 살짝 들었는데 저를 언급해주셨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 대단한 인물이 아닌데 좋게 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듣고 팟빵에 댓글 남기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저도 이번주부터 스팀잇 팟캐스트를 가볍게 진행해볼 예정이에요 :)

ㅎㅎㅎ 감동스러워서 언급을 했습니다. 팟캐스트 하시면 알려주세요 꼭 들어보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6057.55
ETH 2576.06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