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내용만 골라담았습니다.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블록킹' 19화 놓치지 마세요!

in #kr7 years ago

블록킹.jpg

안녕하세요. @yellowboy1010 입니다.

우선, 어제 리플과 관련하여 글을 썼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셨네요. ㅎㅎ 조회수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주제가 주제인 만큼 제 글에 대해 불편하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계실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저 같은 경우는 되도록이면 객관적으로 기술을 바라볼 수 있도록 하고자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러한 글들을 원하시는 분들도 계시고요. 제가 어제 리플에 대해서 분명히 기술력도 인정을 했는데, 이 점에 대해서는 놓치시고 가격에 대해서만 보시는 분들도 계신데요. 가격은 제 글과 관련없습니다. 그렇게 시장이 호락호락 하지 않은 것이죠. 저는 투자와 별개로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냥 기술적인 호기심으로만 읽어주세요. ㅎㅎ 만약 틀린 부분이 있다면 알려주시고요. 틀린 부분이 있으면 겸허히 인정하고 배워나가겠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블록킹의 날!!!

이번 블록킹 1부 주제는 2018년 전망 및 법무부 규제에 관하여... 입니다.

최근 정부의 발표 때문에 불안해하시는 분들 많이 계실 겁니다.

그와 관련하여 저희의 의견을 얘기했습니다.

또한, 2016년코인마켓캡 순위와 2017년 코인마켓캡 순위를 비교하여 올해 전망을 예측해 보았습니다.

2부는 퀀텀에 대한 이야기 입니다.

퀀텀에 대해 궁금하신 분께서 댓글을 달아주셨습니다. ㅎㅎ 퀀텀은 아뜨뜨님의 픽에도 들어가 있어 이슈가 되었죠?

지난 주 리플에 이어 퀀텀을 다뤄서 좀 겁도 나는데, 역시나 소신껏 이야기 했습니다.

저희는 뭘 까고 그런 게 목적이 아니라, 거의 흥분 상태에 있는 시장 속에서 본질적이고 객관적인 시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좋은 건 좋다고 말하고요. 과장된 건 과장됐다고 말합니다.

기술력이 있는 것 인정하지만, 아직 두고봐야할 점은 그렇게 얘기합니다.

모든 암호화폐가 아직 제대로 만들어진 것이 없으니 당연히 조심스럽게 접근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번에 꽁트도 정말 열심히 준비했습니다. ㅎㅎ 기대해주세요!

최근에 홍보를 제대로 하지 않아 몰랐다고 버럭!! 해주시는 댓글 남겨주신 분들도 계신데요.

저희는 여러분들과 1:1로 소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너무 많이 알려져 댓글도 제대로 못읽어 드리는 것보단 좀 소수라도 소통해나가는 것이 더 즐거운 것 같습니다. ㅎㅎ

언제나 소통의 길은 열려 있습니다. 저희는 팟빵 댓글이나, 팟빵 공지에 있는 제 이메일,

아니면 스팀잇 제 글 어디에나 댓글 달아주시면 다 봅니다. (하루 종일 이것만 쳐다봄 ㅎㅎ)

저희가 주제를 정하는 것보다 청취자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리는 게 더 보람차니

많이 많이 질문 주세요!

아래 사운드 클라우드로 편하게 들으시고

팟빵 앱에서 '블록킹' 검색 후 하트와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이렇게 재밌고 유익한 방송, 여러분 혼자 들을 수는 없죠 ? 주변에 널리 널리 퍼뜨려주세요~ ㅎㅎ

http://podbbang.com/ch/14913

오늘도 저희 블록킹과 함께 좋은 하루 되세요 ^^

블록킹 19화 1부

블록킹 19화 2부

Sort:  

Excellent music very good greetings

Thank you very much :)

요즘 블록킹 1 화부터 정주항 중인데 2 화에서 저도 언급해주셨더라구요 ㅎㅎ 19화도 챙겨보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오랜만입니다. ㅎㅎ 청취자 분들 긴장 하시라고 중간중간에 아이디를 언급해드리고 있습니다!! ㅎㅎ 청취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 좋은 방송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 여자친구도 들어보라구 추천해줬습니다 !!

와우 감사합니다 ^^ 나중에 여자친구분께 편지 써주시면 읽어드릴게요! ㅎㅎ

순위 밖 코인 중 골렘을 자주 언급해주시는군요 ㅋㅋ
제가 홀드 중인 코인 언급을 자주 하주셔서 기분 좋다고 풀봇과 하트 눌러드립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ㅎㅎ 어찌 이런 우연이... ㅎㅎ 예전에 골렘에 대해 자주 들어서 언급을 하게 됐는데, 갖고 계셨군요... ㅎㅎ 풀봇과 하트 감사히 받겠습니다. ㅎㅎ 하트 가뭄이었는데 가뭄의 단비 같네요. ㅎㅎ

잘 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렇게 매번 글 읽어주시고 댓글달아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ㅜㅜ 복받으실 거에요!^^

19화 정부규제와 퀀텀에 대한 이야기 재미있게 잘 들었습니다. 생업이 따로 있으심에도 매주 유익한 내용의 주제들을 다뤄 주셔서 늘 감사히 잘 듣고 있습니다.^^

매번 관심 갖고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렇게 녹음하면서 그간 쌓인 스트레스도 풀고 있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아침에 할 일이 생겼네요..ㅎㅎ 내일 꼭 들어볼게요~~
왠지 블록킹은 아침에 들어야 제맛이더라구요 ㅎ
정말 바쁘신가보다 일요일에 올리시던걸 월요일에 올리시는 거 보니.
저두 바빠서 어제 확인도 못했네요.ㅋ
건강 잘 챙기세요~~ 하세요~~

아 감사합니다 ^^ 아침에 들으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꽁트 때문인지 ... ㅎㅎ
아 이번 블록킹 업로드는 일요일에 했고, 글만 월요일에 쓰고 있습니다. ㅎㅎ
편집은 제가 직접하는 게 아니라서요 ㅎㅎ
제가 댓글은 못 남기지만 항상 공부하시는 거 보고 응원하고 있습니다!!! ㅎㅎ 화이팅 하세요!

@yellowboy1010 님~ 오랜만에 인사드리네요~ 블록킹 잘 듣고 있는데~ 그간 출장과 여러 일정으로 잘 못들었던 것 같고, 포스팅 방문도 잘 못했던 것 같네요~~ 정신없는 시간 지나면, 작년에 하기로 했던 식사도 하셔야죠 ^*

오~ 안녕하세요 @beatblue 님!!! 정말 오랜만에 뵙습니다 ^^ 너무 반갑습니다~ 잊지 않고 블록킹 잘 들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청취자분들도 많이 늘었습니다 ! 작년에 식사하기로 한 것 잊지 않고 있습니다. 시간 괜찮으실 때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

@yellowboy1010
방송 잼있게 잘듣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앞으로 많은 의견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25.88
ETH 2688.98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