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크리스 마스! 이번화 정말 강추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블록킹' 16화 필수 청취!

in #kr7 years ago (edited)

블록킹.jpg

안녕하세요. @yellowboy1010 입니다.

메리 크리스 마스!!! 벌써 한 해가 이렇게 저물어 가네요!

올해 업계에도 이런 저런 일들이 참 많았는데요.

저희 블록킹을 청취하며 한 해를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블록킹에 대한 관심이 점점 뜨거워 져서 아무래도 작은 식사 자리를 조만간 마련해야 겠네요.
(물론 갹출 -_-;;)

이번 1부에서는 과열된 코인판, 그 이면의 진실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가격 변동이 심한 코인판이지만, 과연 모든 것들이 잘 개발되고 있는 것일까요 ?

혹시 스캠은 어떻게 하면 구분할 수가 있는 지...

이런 것들을 집중 조명하였습니다. 저희 개발자이신 기린님이 솔직하게 다 말씀해주셨습니다~

2부는 Smart Contract로 사업을 할 수 있을까? 를 다뤘습니다.

블록체인 관련하여 사업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저희가 또 경험담을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절대 놓치지 마세요!

꽁트에 대한 기대감이 점점 높아져서 이번엔 정극을 준비했습니다.

저희의 열연! 기대해주세요 ㅎㅎ

또한 언제나 소통의 길은 열려 있습니다. 저희는 팟빵 댓글이나, 팟빵 공지에 있는 제 이메일,

아니면 스팀잇 제 글 어디에나 댓글 달아주시면 다 봅니다. (하루 종일 이것만 쳐다봄 ㅎㅎ)

저희가 주제를 정하는 것보다 청취자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리는 게 더 보람차니

많이 많이 질문 주세요!

아래 사운드 클라우드로 편하게 들으시고

팟빵 앱에서 '블록킹' 검색 후 하트와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이렇게 재밌고 유익한 방송, 여러분 혼자 들을 수는 없죠 ? 주변에 널리 널리 퍼뜨려주세요~ ㅎㅎ

http://podbbang.com/ch/14913

오늘도 저희 블록킹과 함께 좋은 하루 되세요 ^^

블록킹 16화 1부

블록킹 16화 2부

Sort:  

방송 잘 들었습니다~~ 오늘은 하트 눌렀어욧!!!
남은 연말 잘 보내세용.^^ 식사자리 만드시면 공지 하실거죠?ㅎㅎ

오 감사합니다! ㅎㅎ 메리크리스마스 해피뉴이어!
네, 식사자리 만들면 스팀잇에 글을 올리겠습니다! ㅎㅎ

들렸다갑니다.

@ilovemylife 님 감사드리고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 행복하세요~

앜ㅋㅋ 아인스ㅋㅋ 꽁트 듣다가 현웃터짐ㅋ 방송까지 하시다닛! 역시 멋지셔~!!!

아 ㅎㅎ 이번 꽁트 대본 쓰느라 죽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반응해주시니 넘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6
BTC 56787.81
ETH 2507.96
USDT 1.00
SBD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