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가격이 10억 까지 갈 수 있을까요 ?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블록킹' 175화 심상치 않은 비트코인 움직임!!!

in #kr4 years ago

블록킹.jpg

안녕하세요. @yellowboy1010 입니다.

조금 다행인 것이 확진자 수가 감소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마 최근 한파의 영향일 수도 있겠는데요. 요 며칠 정말 추워서 집 밖으로 나가기가 싫더라고요 ㅎㅎ 추위 덕분이랄까, 사람들이 더욱 집에 있게 되고 그래서 확진자수도 줄어들고 있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얼마 전에는 눈도 엄청 많이 와서 사람들이 차를 도로에 버리고 갔다고 하는데, 이상기후가 아닐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빙하가 계속 녹아내리고 있다고 하는데, 산업 발전 뿐만 아니라 환경도 생각해야할 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 번 주제는 비트코인 가격에 대해 다뤘습니다. 요즘 비트, 이더 가격이 심상치 않죠 ? ㅎㅎ 덕분에 알트코인들도 많이 올랐습니다. 그래서 저희가 비트코인 가격에 대해 이야기 해보았는데요. 재미로 이야기 한 것이니 너무 심각하게 듣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정신차려 이 친구야 기대해주세요!!!

스팀잇 외에 들으실 수 있는 매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블록체인 기반 팟캐스트 플랫폼인 '캐스트 박스'에 저희 블록킹이 올라갔습니다.
https://castbox.fm/va/1359140

또한 팟티에도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http://m.podty.me/cast/184181

앞으로 편하신 매체를 선택하여 들어주세요! 어떤 채널이든 구독 및 하트는 저희에게 큰 힘이 됩니다!

언제나 소통의 길은 열려 있습니다. 저희는 팟빵 댓글이나, 팟빵 공지에 있는 제 이메일([email protected]),

아니면 스팀잇 제 글 어디에나 댓글 달아주시면 다 봅니다. (하루 종일 이것만 쳐다봄 ㅎㅎ)

저희가 주제를 정하는 것보다 청취자 여러분들의 궁금증을 해소해드리는 게 더 보람차니

많이 많이 질문 주세요!

아래 사운드 클라우드로 편하게 들으시고

팟빵 앱에서 '블록킹' 검색 후 하트와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이렇게 재밌고 유익한 방송, 여러분 혼자 들을 수는 없죠 ? 주변에 널리 널리 퍼뜨려주세요~ ㅎㅎ

http://podbbang.com/ch/14913

오늘도 저희 블록킹과 함께 좋은 하루 되세요 ^^

블록킹 175화

Sort:  

안녕하세요. 빛블루(@beatblue)입니다.
새해 들어서 더욱, 블록킹이 재미졌네요~

내용이 좀 더 압축되서 그런건지~~
집중이 잘 되는 느낌입니다.

역시나 최근 가장 큰 이슈는 비트코인의 상승과 하락 관련 내용이네요~~
저 역시나 연일 상승되는 그래프에 흥분되다가, 이내 휘청하는 가격에 심장이 쫄깃하기도 하고~~

이번화에는 길벗의 얘기가 가장 공감이 됐습니다.
저는 적어도 이제 비트코인이 실물 경제에 화폐 용도로 사용되지 않으니 가치가 없다거나 그래서 문제다라는 얘기는 의미 없다고 봅니다.

이미 가치 저장 용도의 자산은 넘쳐납니다. 그리고, 그것들이 안전하거나 공정하지 않은 측면도 많죠~~ 다만, 법제적으로 제도권 안에서 허용하고 있는 수준인 거고, 비트코인과 이더도 점진적으로 그 경계안으로 들어가는 모양새입니다.

다만, 급격한 상승에는 반드시 하락도 수반되는 형태가 되고 있으니~~ 상승 피로감인건지, 대체적으로는 예측된 제대로 된 조정 국면이라는 얘기도 있는데, 제각각 해석이 다르네요~~

최근 기관의 매수세가 주춤하면서 마이너들의 매도세를 대응하지 못하면서 그런 현상이 일어난 것 같은데, 뭐 다 떠나서 블록킹에서 예측한 대로 10억 가면 좋겠습니다. ^* ㅎㅎㅎ

저는 가격을 떠나서, 블록체인의 효용성을 실무적으로 다시 어떻게 연계시킬지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는 시기구요~~

얼렁 코로나가 소강되길 바랍니다. 한단계 떨어지면, 블록킹에 초대해 주세요~ 녹음 직관하고 싶네요~

우리 블록킹, 항상 응원합니다.

행복하세요.
평화를 빕니다.

안녕하세요 형님 ㅎㅎ

포맷 바꾼 게 여러모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ㅎㅎ 피드백이 좋습니다! ㅎㅎ

요즘 주식도 그렇고 암호화폐도 그렇고 거의 흥분상태에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저도 일하면서 흥분상태에 있는데요. 앞으로 어떻게 될지 상당히 궁금하긴 합니다. ㅎㅎ

형님 말씀처럼 비트, 이더 같은 경우는 실물 경제와 다르게 움직이는데, 직접적인 원인을 알 수 없는 것을 보면 새로운 체제를 만들어가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ㅎㅎ 만약 그렇게 되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아요. 올해 특금법도 시행되니 어떻게 될지 매우 궁금합니다.

제 주변은 비트코인 낙관론자들이 많아서 10억이 아니라 그 이상도 보고 계신 분들이 꽤 계십니다 ㅎㅎ 저는 중도를 지향하고 있기 때문에 크게 베팅은 못 하지만, 어쨌든 낙관적으로는 보고 있습니다. ㅎㅎ

이제 확진자 수가 줄어들고 있는데, 조만간 회동 한 번 해요!!! ㅎㅎ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78.17
ETH 2581.5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