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장 마당 에 개 집이 생겼습니다

in #kr7 years ago

힘없이 걸어갔던 까망이는 다음날도 마당에 있는 밥그릇에
앉아 있었습니다.
어제 와는 달리 밥을 조금씩 천천히 먹고 있었습니다.
그 아이를 자세히보니 누가 기르다 버렸는지 아니면 누가신고했는지
중성화가 되었다는 표시로 귀가 조금 잘려나가 있었습니다

아이들 밥을 주면서 가장 위안이 되는 시간은 굶주림에 움직일 힘도 없는 아이들이
와서 밥 을 먹고 있는 순간들이 였습니다.
얼마나 배고픔에 시달렸을까...
아 ~이제 밥이라도 먹었으니 죽지는 않겠구나!!!
굶주림에 지친 어린 아이들은 대부분 울면서 밥을 먹었습니다.
그 모습은 항상 보는이에 마음을 아프게 하는 장면 이였습니다

몇일 전부터 옆 건물에 있는 사람이 공장 마당에서 무엇인가를 만들고
있었습니다.
마당을 함께 사용하고 있었지만 주차 하는것 말고는
사용할 일이 없었습니다
무엇을 만드느냐고 물었더니 개 집을 만든다고 말했습니다
걱정이 되었습니다
개가 있으면 고양이 들 이 오지 못하기때문이였습니다
몇일 지나고 하얀 강아지 한마리가 개 집에 앉아 있었습니다
소형견 이냐고 물었더니 크면 대형견 이라고 말했습니다
강아지는 귀엽고 사람을 좋아해서 마당에 나가면 꼬리를 흔들며
반겼습니다

KakaoTalk_20180228_175033752.jpg

강아지가 어려서 그런지 고양이 들은 개 집을 피해서 마당에 모여
밥을 먹었습니다
그런데 강아지가 점점 크면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강아지 배설물을 바로바로 치우지 않아서 마당은 엉망이 되었고
개 짗는 소리가 우렁차면서 주의 사람들과 마찰이 생겼습니다
공장 건물주는 마당이 지져분해지니까 엄청 기분 나빠하면서
화를 냈습니다

어느날 부터 고양이들이 공장 마당에 와서 밥을 먹고 빨리
가버리는 일이 생겼고 모두 불안에 떨었습니다
그동안은 평화롭게 잘지내고 있었는데 무엇때문일까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부터 고양이들이 몇마리밖에 오지 않았습니다
지적으로 생긴아이 호피무늬와 새끼들 눈이 이쁜아이 모두 오지 않았습니다
위쪽에 부페 식당이 생겼는데 그곳에서 더 맛있는 음식찌거기를얻어 먹고 있나...
왜 안올까 궁금하고 답답 했지만 알수가 없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길고양이는 참..갑자기 사라지는 경우가 많죠..정들었다 싶으면 없어지고 그래서 영물이라고 하나봐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길냥이 들은 위험에 노출되어 있어서
살아가기가 힘들었어요
만나서 반가워요^^

눈 완전 똘망똘망하네요...ㅋㅋ 한 번 안아보고 싶다크...

새끼 고양이 이쁘죠
만나서 반가워요^^

ㅠㅠ..개가 크고 그러니까
위협적이라서 안오는 걸까요..
보이다 안보이면 걱정이 되실듯합니다

이유를 모르겠어요
오던 아이들이 안오니까 무척 궁금했어요~

바라보는 모습이 너무 귀엽내요..

새끼 고양이 이쁘죠
만나서 반가워요^^

고양이들이 어디 갔을까요? 눈이 정말 땡글땡글하네요 ㅎㅎㅎ

갑자기 고양이들이 나타나지 않고
와서도 불안해서 빨리 가버렸어요
그 이유가 무척 궁금했어요
새끼 고양이 참 이쁘죠
즐거운 시간 되세요 ^^

Hey @yellocat, great post! I enjoyed your content. Keep up the good work! It's always nice to see good content here on Steemit! :)

에궁 정을 주셨는데 사라져 버리니 안타까운 마음이 크시겠어요. 그래도 자신의 운명을 찾아 떠나는 것이라고 생각을 하고 마음을 조금 놓으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여~ ㅎ 참 눈이 이쁜 아이들입니다.

무엇이 문제인지 아이들이 없어져서 걱정이 많았어요
길냥이 와의 생활은 늘 불안해요~~

배고픈 고양이가 울면서 밥 먹는 거.그거 어떤건지 알아요.. 불쌍한 아이들.. ㅜㅜ

길에서에 삶은 밥한끼 먹기도 힘든 아이들이 많아요
요즘은 밥 주시는 분들도 많아서 다행이에요~~^^

애들이 어디갔을까요? 매일 보이다가 안보이면 항상 걱정되고 불안해지는 것 같습니다.

아이들이 못오는 이유가 있었을것 같아요
길에서사는것은 내일이 없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48.49
ETH 2583.15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