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호소 에서 온 아이 장군이

in #kr7 years ago (edited)

까망이가 오고 고민에 빠진 우리는 다음날 그아이를데려오기로 했습니다
선택에 여지가 없었습니다
시간이 지나고 2 층에 데려다 놓았으니까 올라가
보라고 했습니다
2 층에 올라간 나는 깜짝 놀랐습니다
길냥이 들 중에 한번도 보지못한 아이였습니다
좀 무섭기도 하고 포스가 장난이 아니였습니다

하아 ~~하면서 가까이 왔는데 그 목소리는 아주 청량한 목소리 였습니다
지금까지 그렇게 청량한 목소리 를 가진 고양이는 첨 봤습니다
보호소에 문제가 생겨 각 동물병원마다 보호소에 있던 아이들을
분배를 해서 보호 했는데....
그 아이는 입양가서도 다시돌아오고 동물병원도 몇군대 걸처 지숙이 다니는
병원에까지 왔다고 합니다
모두가 감당하기 어렵다고 말한다고 했습니다
얼마나 날렵한지 어디로 들어갔는지 옆가게를 돌아다녀서 항의가 많았고
철장에 넣어 놓아도 어느새 나와 병원을 돌아 다닌다고 했습니다

병원도 감당하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그럼 우린 어떻게 감당하라는거지!!!

(

보호소 에서온 아이는 진짜 용감하고 날렵하고
일반 고양이 하고는 달랐습니다
카리스마도 장난이 아니고 집안에아이들 중에 대장이 되었습니다
단 지숙이만 빼고...
집안에 손님이오면 다른아이들은 숨는데 그아이는 하아~~하면서
손님을 반기고 친한척을 했습니다
하도 여기저기를 전전하다보니 누가 오면 자기 데리러 오는줄 알고
그러는것 같았습니다

그 모습이 참 안타까웠습니다
얼마나 많은 집을 전전 했길래...
그러나 그아이는 혼자 보기 아까웠습니다 똑똑하고 잘난모습을 다른 사람들
에게도 보여 주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간판집에서 온아이는" 광동이"
보호소 에서 온 아이는 "장군이 "
이름을 지어 주었습니다
그런데 신기한것은 데리고 온 사람과 고양이는 성격이 닮았습니다
지금은 우리집에 온지 9 년 이 지났습니다
지금도 대장노릇하면서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사람과 사람 사이가 그렇듯이 사람과 동물 사이에도 에너지를 주고 받나봐요.. 옐로캣님과 사는 고양이들은 옐로캣님 닮아서 상냥하고 친절할 것 같아요.. 그렇죠?

동물도 사람과 진심으로 통할때는 사람과같이 통했어요
고맙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행복한 대장으로 재밌게 살아라~~ 하고 얘기해 주고 싶은 귀요미네요. 따뜻한 글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카리스마가 있어서 아이들을 잘 관리해요
착한아이 보호 하고 까불면 응징하고
현명하고 똑똑해요
고양이 로 태어난것이 아까운 아이에요
감사합니다 좋은밤 되세요^^

데리고온사람과 고양이가 성격이 닮았다니
신기하네요^^

그 동안 길냥이 들을 돌보면서
집으로 데려와 돌보고 싶은 아이하고는 인연이 잘 안닿고
장군이나 광동이 같은 아이들이 들어 오더라고요
그런데 신기한건 데리고 온 사람과 고양이가 똑같아요
그래서 그아이들이 그사람과 인연이 닿아서 들어오는구나 생각했어요^^

잘 생겼군요. 늠름한 대장일 것 같습니다.

너무 똑똑해서 관리하기는 조금힘들지만 씩씩하고잘생겼어요
아이들 관리하는것 보면 대장은 맞는것 같아요
좋은하루 되세요 ~^^

아니 이렇게 이쁜 아이가 여기저기 전전했다니 너무 안타깝네요.

지금은 대장 노릇해가면서 잘 살고 있어요
자주 놀러갈께요
감사합니다~^^

고양이 너무 예뻐요ㅠㅠ
오랫동안 @yellocat님의 사랑을 받고 자란게 보이네요 ㅎㅎ

길냥이들도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살면 좋겠어요
다 거두지 못하는 것이 안타까워요~~

헉 고양이 넘 이쁘게 생겼네요.. 9년을 같이 산 아이라 ㅎ
넘 보기조아요^^
행복한 집에서 대장노릇 오래오래 하길~~

집에서 사는 아이라 그래도 조금은 편안하게 사는것같아요
항상 응원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feyee95 님도 좋은 밤 되세요~^^

냥이의 풍채가 장군감이네요. 이름 멋지게 잘 지었습니다.. 장군이!!!

사람으로 태어났다면
멋지고 휼룡한 사람이 되지않을까 생각이 들어요ㅎㅎ

너무이쁘게 생겼어요~ 인형같네요~~
9년 동안 @yellocat님의 사랑을 듬뿍받고 자랐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191.06
ETH 2551.41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