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드디어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꼼지락 미루(@yealumilu)입니다.
오랜만이에요
저번주 갑작스럽게 주차장 우레탄공사와 외부페인트공사로 긴급히 피난갔다가 이제 드디어 복귀했어요

일요일밤 새벅에 돌아왔는데 일주일동안 어찌니 집안일이 밀렸던지 ㅡㅂㅡ오늘까지 쓸고닦고 반찬 만들고 했답니다.

친정은참미묘합니다.
결혼 전 약 17년정도 살았던집인데. 4년동안 결혼하여 용인에있다보니 이제 서로가 편하지 않아졌어요ㅎㅎ

가드가없는 침대는 혹여나 아이들이떨어질가 불안해서 아이들이 잠들어도 자리를 비울수 없고
시간이 오래지나다보니 부모님두분다 일을 하기에 손녀손주가 주는기쁨보다 피로감이 더커지네요.

가장 힘든건 쿠앙이를 어린이집 안보내다보니 정말 풀육아!
여러므로 집이 최고다!를 깨닫고 왔습니다 ㅎㅎ
오늘은 쿵 내일은쾅도별로 못그리고왔어요ㅎㅎ
IMG_20180403_175540.jpg
집에오니 벗꽃이피었네요 날씨도 따듯하고

외부페인트공사가 덜끝났기에 아파트를 떠나 옆동네를 놀러갔답니다.

IMG_20180403_171614.jpg

원래 쿠웅이태어나기전 쿠앙이가 즐겨탔던 자전거인데 쿠웅이 태어난후 못태워주고있어 미안했답니다.

슬라이더에 앉아도 쿠웅이가 잘 놀기에 이번기회에 열심히달려주었습니다!
3시간을 돌아다녔음 주말 벗꽃구경하며 또 달려봐야 겠어요

아무튼 내컴퓨터와 인터넷이 잘되는 우리집으로 왔으니 이제 또 열심히 스팀잇을 즐겨보겠습니다!

쿵쾅가족.jpg

Sort:  

역시 집이 최고죠! ㅎㅎ

맞아요 정말그리웠어ㅎㅎ

ㅋㅋㅋ 맞아요~~
뭐니뭐니해도 모든게 익숙한 집이 최고랍니다~~
저희 신랑도 결혼전에 쭉~~~ 살었던 윗집보다 지금 저희집이 더 편하대요~
윗집은 불편하다고 그랬다는..ㅡㅡㅋ

ㅋㅋ저희신랑은 친정에가니 저보다 더아들같더라구요 술먹고새벽에 들어오구 아주그냥

ㅋㅋ맞아요 역시 집이 최고인 것 같아요 ㅠㅠ
저도 며칠 집을 비우고 돌아왔는데- 너무 좋더라고요 ㅎㅎ

뭐라뭐라해도 내 동선에 딱 맞게 적응된 내 집이 최고지요~ ㅋㅋ

스팀아 4월을 멋지게 가보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