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앗 첫보상이들어왔군요!

in #kr7 years ago (edited)

전혀 생각안하고있다가

다른글 구경하고
마지막으로 지갑눌러 보았더니
Screenshot_2017-06-30-00-27-25-350_com.netsolutions.esteem.png

맨날 보던 그림이랑 다릅니다 ㅇㅂㅇ
와앗 기분좋앙~~

이걸로 뭘할가나 고민해봅니다!>_<

follow me!

Sort:  

첫보상 축하드립니다 ^^ ~ 맛있는거 드시길 바래요 : ) 후기는 먹스팀으로

ㅋㅋ 바로출금은 안되겠지만 기분 내기위해 고기달려볼가 합니닷ㅋ

비트렉스를 이용하면 바로 출금이 가능해요 !! 저도 그렇게 쓰고 있답니다 ㅋㅋ

첫보상 축하드립니다^^ 맛난 음식 사드세요! 치킨?ㅎㅎ

역시 이런날은 치킨인가요ㅋㅋ

안녕하세요 야돈아빠 입니다.
첫 보상 축하드려요~
저는 스팀파워 올리는데 다썼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저도 폴로닉스가입이 아직완료안되서 파워올릴까하고있긴합니다

스팀잇 티셔츠 도매가로 구매 제안 합니다~ ㅋ
https://steemit.com/kr-market/@booja/3kbukf

오홋 너무싼거아닌가요? 헛 임산부라 안맞겠네용ㅜㅠ크릉

오옷~ 축하드립니다. ^^

ㅋㅋ 감사드려용~~

저는 아직도 어느정도의 금액인지 모르겠네요. 뭘 봐야 하는지?? ㅎㅎ

저도 자세힌 모르지만 맨마지막에 25달러정도 된다 라고만 알고있어요 ㅋㅋ

저기서 당장 출금할 수 있는건 스팀달러로 보시면 되구요, 스팀파워는 출금요청을 하면 2주인가 3주동안 순차적으로 출금됩니다.

전 첫보상은 스팀파워 늘리는데 썼어요.ㅎㅎㅎ

가장현명한방법인거같아요!

첫보상은 항상 설레죠 !!ㅋㅋㅋ

보상은 언제받아도 새롭고 짜릿한것같습니다ㅋㅋㅋㅋ

ㅋㅋㅋ 그죠ㅇㅂㅇ먼가 쇼핑을 해도된다는 좋은 핑계거리도생기구요ㅋㅋ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닷ㅋㅋㅡ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200.37
ETH 3331.98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