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스팀잇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사진 찍는거 좋아하는 여자사람입니다.
어쩌다 스팀잇을 알게되어 시작해보려고해요

가입까지는 대략 1주일이 걸린거같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BAE3084F-E92F-4D69-8184-30BCE8127035.jpeg

Sort:  

안녕하세요 @yeaji

뉴비시라면 # [제 3회] 뉴비끼리 맞팔 하자!!! EVENT for Newbie 에 참여해보세요. 스팀잇에서는 내 글을 봐줄 팔로워가 정말로 중요합니다. 참여하시고 팔로워 확보와 함께 SBD도 받아보세요 : )

네엡 바로 참여하러가야겠숴요 ! 감사해용 헤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네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이쁘시네요 앞으로 자주소통해요 맞팔부탁해요!

네 좋아요. 잘 부탁해요😆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

저도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
팔로우 하고 가도 될까요?
(참지 못하고 이미 팔로우 해버렸어요...^^)
맞팔은 환영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활동 기대할께요!

맞팔할게요
자주 뵈어요 ^.^

반가워요^^
즐거운 스티밋라이프 되시길 바래요 ㅎㅎ

처음이라 아직 잘 모루게떠오,, ㅎㅎ저희 맞팔해요😁

#kr-guide 살펴 보시면 도움 되는 얘기가 많을 것 같습니다

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해요^^ 좋은저녁시간되세요^^

네. 우부님도요! 저희 맞팔해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사진 기대할게요 ㅎㅎㅎ~

헙 안녕하세요 !
발로 찍은 사진들인데.. 부끄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858.36
ETH 3493.8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