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지인의 메타마스크가 털렸습니다.View the full contextyann03 (77)in #kr • 2 years ago 스위퍼봇이라고 하는건데, 가스비에 모자라도 그냥 전송해서 태워버리기까지 합니다. 저도 어제 당했습니다.
네, 맞아요, 스위퍼봇이더군요.ㅠㅠ
15개 중에 13개가 가스로 소각당했던데 대체 이게 무슨 짓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