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을 하지마라. 와 ~을 해라.

in #kr6 years ago

부모님께서 제 부모님 연배랑 비슷하시네요

저희 부모님과 학력도 일치하네요. 저희는 3형제입니다.

나중에 저희 애가 커서 공부하기 싫다면 저보다 집사람이 난리날텐데

벌써 걱정도 되네요 (이제 네살입니다 ㅋ)

제가 가르치는 아이들한테 써먹고 싶은 방법인데

학원 선생이 공부하지 말라고 하면 큰일납니다.;;

좋은 글 잘봤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Sort:  

그러시군요. 저도 어촌마을에서 공부방 하고 있습니다.
저는 그냥 아이들에게 하기 싫으면 공부하러 오지 마라고 말하는 편입니다.

괜히 저의 배를 채우려고 아이를 힘들게 하는 것 같기도 하고, 부모님들도 힘들게 하는 것 같기도 하고 해서, 그냥 상담할 때 바로 이야기 하는 편입니다.

그래서인지 아이들이 많이 없네요. ㅠㅠ

남은 오후 즐거운 시간 되세요.

아 그리고 저도 삼성팬이었습니다.

이승엽 선수 은퇴 뒤로는 잘 안보게 되네요 ㅠㅠ

이제 개막도 했으니 짬짬이 찾아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733.25
ETH 2475.50
USDT 1.00
SBD 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