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여성 스티밋 활동 이벤트! What's in my bag?

in #kr7 years ago (edited)

@ramengirl 님이 시작한 여성 스티밋 챌린지!
어쩌다 보니 저까지 하게 되었네요ㅋㅋㅋㅋㅋ

사무실에 앉아 가방을 뒤적뒤적 하며 사진 찍는데
조금 부끄러웠어요...☺️

image

무난한 가방입니다!

이제 속을.....들춰볼까요...

image
어디 지하철 지하상가에서 산ㅋㅋㅋ 캔들입니다.
집을 은은하게 비추고 싶었는데 고양이들이 있어서
그냥, 제 가방에 잠들어 있네요

image
직장인이라면 필수 아닌가요!?
직장 근처 카페도장 모으기ㅋㅋㅋㅋ!
지갑에도 수북한데 가방에서도 꼬깃꼬깃 나오네요ㅋㅋㅋ

image
ㅋㅋㅋㅋㅋㅋ면세점 카드입니다ㅋㅋㅋㅋㅋㅋ 해외여행 가기전 쟁여놓는 할인 카드! 그리고 소형 집게가 있는데...
이건 제 가방에 왜 들어있는지 모르겠네요😋

image
어딘가에서 받은 USB와 600원(득템) 그리고 다리한쪽이 부러진 요다열쇠고리ㅠㅠ

image
이어폰 고정 자석입니다ㅋㅋㅋ 맨날 엉켜있어 고정 좀 시켜보려 샀지만ㅋㅋㅋㅋㅋ 그냥 가방에 잠들어 있습니다

image
언제 어디서 머리를 묶을지 모르니!

image
언제 어디서 음료를 마실 줄 모르니! 항상준비되어 있어야 합니다!!!!!ㅋㅋㅋㅋㅋ (이건 도대체 왜.....)

image
9월에 프랑스를 가서 어느정도 환전 한 돈입니다ㅋㅋㅋ
없어지면 저 울어요....

image
마지막으로 보틀 입니다. !!!!!

이상한 건 없었지만 이상한 물건들이 있는 기분이네요ㅋㅋ
가방 정리를 잘 안해서... 😅
다행스러운 건 전단지들이 뭉쳐 나오지 않은거예요...
제 가방 검사는 끝냈으니 다음사람 검사를 해봐야겠죠?
@ggkingbeen 님과 @tisunilove 님이요!

Sort:  

여~ 던전돈까스집 !!! ㅋㅋ
오늘은 가방 공개하는날이신가요? ㅋㅋ
별거별거 다 가지고 다니시네요.
빨대ㅋㅋㅋ 대애박 뜬금없이 웃기네요.
어제어떤분은 모나리자 두루마리 휴지 가지고 다니시던데
넘나 웃겨요 ㅋㅋㅋㅋ
아!! 이거 릴레이 이벤트 완전 재미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전 던전돈까스집이 된건가요?ㅋㅋㅋㅋㅋㅋ 가방 뒤적이며 참 창피했네요ㅋㅋㅋㅋ 몇 달전에 이걸 했다면 제 가방에서 와인따개와 병따개가 공개됐을텐데ㅋㅋㅋㅋ다행이네요ㅋㅋㅋ 다른분들은 무난하게 썬글라스 나오던데ㅋㅋ저도 내일부터 아이템으로 하나 넣어놔야할까봐요

@yangyoonji님 참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도 빨대 덕후라 집에 빨대를 종류별로 가지고 있답니다~!! @yangyoonji님 처럼 저도 가방안에 하나 넣어놔야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라용~!!

재미있어요

요거 은근 재미있네요..저랑 같은 물건 나오면 은근 반갑고 그러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004.44
ETH 2579.54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