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인사동 숨은맛집 세번째(Insadong, Hidden restaurant)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yangyoonji 의 yoon 입니다. 🤗

오늘은 인사동 숨은 맛집 세번째!
소개드리려 합니다.

이 곳은 인사동 길가에도 없고 골목길에도 없습니다.
그럼 어디에!?

지하에 있습니다.

지하에 있어 인사동에 근무하는 직장인이더라도
잘 모를거라 생각 됩니다.😙

그럼 이제 진짜로 알려드릴게요!

문경올드 라는 곳입니다!


image
저기 던전 입구 처럼 보이는 곳으로 들어가면 됩니다.ㅋㅋㅋ


image
여기로요ㅋㅋㅋㅋ


지하 1층으로 가시면


image


image
이렇게 분위기 좋은 식당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다 보니 주로 평일 점심 때 가는데,
점심 메뉴는 고민 없이 1가지 입니다.
(고민덜으라고 점심때는 메뉴판도 없습니다.
사람 인원에 맞춰 돈가스가 나옵니다.)

image


특별할 것 없어보이지만, 진짜 맛있습니다.

수제돈가스라
점심 때 고기다지는 망치질 소리가 울려퍼집니다.

그 소리를 들으며
포크만 입에 물고 있지요ㅠㅠ

사진 보니 먹고싶어지네요...

(사실 2주째 이 돈가스를 먹고 싶었는데
동료들과 시간이 잘 맞지 않아 상상으로만 먹고있네요😢)

인사동에 들러서 돈가스가 먹고싶다면
문경올드 강력 추천합니다!

던전 입구 들어갈 때
뭐야... 싶지만 반전있는 곳 입니다.


주소:서울 종로구 인사동 7길 12 Lunch: AM 11 ~ PM 15 Dnner: PM 18 ~ PM 21 (예약제) Tel: 02 737 8287

저녁 시간에는 와인과 피자등 여러메뉴를 판매하고
금요일에는 연주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Sort:  

Nice

Yes! That the restaurant is very good!

오 맛있어보이네요~

여기 진짜 맛있어요ㅠㅠ 진짜로ㅠㅠ

돈가스는 엄청 바삭하니 맛나게 생겼네요~
근데... 입구만 보면 정말 들어가고싶지 않습니다!!!
한국 들어가면 어머니 모시고 한번 가야겠군요^^//

저도ㅋㅋㅋ여기 처음 갈 때는 누군가에 의해 들어갔는데ㅋㅋ 처음 입구보고 ....????? 물음표만 가득했네요ㅋㅋㅋ 맛있는 돈가스라해서 분위기는 김밥천국 돈가스인가... 했는데!!! 분위기 반전 맛도반전! 진짜 맛나요

맛있어 보이지만 멋도 한 몫 하는 곳이네요

이런 곳은 어떻게 발견 하셨는지^^;;
곧 종로 갈일이 있는데 꼭 가봐야겠네요~

반갑습니다. 저도 인사동 근처에서 근무중인 직장인입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잘읽고 갑니다. 시간되실때 제 블로그도 들러주세요.

던전입구 ㅋㅋㅋ빵터졌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726.29
ETH 2446.5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