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부산 워크숍~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yangpankil27입니다.

오늘은 부산 워크숍에 참석하러 부산에 왔는데요

살면서 부산에 온적이 몇번 안돼서 약간 들뜬기분으로 도착해서 교육 중인데요

교육장에서 보이는 바다가 멋짐 멋짐 합니다
20180411_134733.jpg

평소 업무스트레스도 풀고 즐겁게 교육도 받고 거기에 맛난음식도 먹고 원기 충전해서 일상으로 돌아가렵니다

가족과 함께하지 못한것이 아쉽긴 하지만, 아이들 조금더 크면 가족여행으로 꼭 와야겠습니다.

어제보다 행복한 오늘이 되기를...

감사합니다

Sort:  

멋진 곳에서 받는 교육은 귀에 쏙쏙 들어올까요, 반대일까요? ㅋㅋ

멋진 곳에서의 교육 잘받고 갑니다
교육이 귀에쏙쏙 들어오네요
감사합니다

바다 못본지 오래됬는데 너무 이뻐요ㅋㅋㅋ

저도 간만에 본 바다가 넘 좋네요~
감사합니다

우와! 워크샵 잘 마치시구 바다바람도 쐬고 오세요!:)

감사합니다
교육시가 외에는 부산 구경 다녀야 겠습니다~

yangpankil27님 교육도 받으시고 맛난음식드셔서 원기 충전하고 돌아오세요ㅎㅎ
바다보니 펑 뚫리는거 같습니다^^

바닷바람 쐬니 가슴까지 시원하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부산으로 워크샵 가고 싶네요 ㅋ

아차~
괜히 죄송하네요
제이탑님도 기회되면 부산 워크숍 추천합니다
홧팅입니다

바다와 하늘, 구름의 오묘한 조화!

간만에 본 바다
멋지네요~

아, 시원하네요~

바람도 좋고 바다도 좋습니다감사합니다

가족과 함께 하셨다면 더욱 좋았을텐데 즐거운 워크샵 되세요

맞습니다
아내와 아이들과 함께 했다면 더 좋았을 듯 싶네요
감사합니다

와~ 부산 워크숍이라... 놀러가셨군요! ㅎㅎ
바다만 봐도 가슴이 뻥 ~ 뚫릴듯... 좋은 시간 되세요^^

부산 좋네요
담번에 가족여행 찜해놔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다는 항상 좋죠! ㅎㅎ 혼자다 보니 여행도 안가게 되더라구요!
저도 올해는 부산한번 가봐야 겠네요^^

독거님~
올해는 꼭~
함께하는 부산여행하시길 바랍니다
홧팅입니다~!!

가깝지만 먼 곳이 부산이라고 생각해요. 머리는 좀 비우고 오셨는지 궁금합니다. 저는 안타깝게 머리를 비우면 또 금방 다른 생각으로 가득차더라고요. 이런 불쌍한 인생 ㅠ.ㅠ

감사합니다
즐겁게 여행하고 갑니다
일상으로의 복귀가 싫어지는 오늘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2
JST 0.031
BTC 61258.08
ETH 2873.80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