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카툰-YANCARTOON] 고래 (Whale)

in #kr7 years ago

고래.gif

저도 멋진 고래가 되고 싶습니다. 아주 커~ 다란 고래요. 멋져보입니다.

그렇지 않나요?

큰고래 작은 고래 할 것없이 여긴 모두 '고래'죠.

스팀잇에 들어와서 고래를 다시 봤습니다.

저한테는 모두가 '고래님들'입니다.

고래님들 감사합니다.


Translation

Title - whale

1- My name is 'yanca'.

I am a cartoonist.

2-
I hope to see you often.

Thank you very much.

Well.
Interesting ~

3-
Newbies are always welcome.

I vote.

Thank you.

4-
I want to be a nice whale!

Sort:  

웹툰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 자주 오겠습니다. ^^

내용확인하셔서 삭제하였습니다.

제가 이번주까지는 하고 있는 일의 마감이 있어서 알고는 있으나 시간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화요일까지는 시간에 쫓길 듯 합니다. 하지만 댓글 감사합니다. 짬짬이 방문 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제넘은글 겸허히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풀파워로 대체하였습니다.

제가 "꾹" 눌렀으니 꿈은 이루어 지실 겁니다.....^^
엥 ..... "0.04$"

감사합니다. @cheongpyeongyull님도 같이 빅고래가 되시길 바랍니다.

ㅋㅋㅋ 모두의 꿈? ㅋㅋ

스팀잇에 계정 가진 모두의 꿈이겠지요.

멋진 고래가 되세요!~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저도 고오래가 되고 싶긴 하네요. 돌고래라도 되어 자유롭게 수영하는 기분을 느끼고 싶네요.

저도 고래가 되어 따봉을 남발 하고 싶습니다. +_+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좋은 밤되세요!

아주 적절한 짤 입니다.

ㅎㅎㅎ 재미있는 웹툰이네요 고래가 되고싶다!!
원피스의 루피를 보는 느낌입니다

네. 맞습니다. 바로 그런 느낌으로 희망하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04.10
ETH 2560.70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