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카툰-YANCARTOON] 마이닝 (Mining)

in #kr7 years ago (edited)

마이닝.gif

그래픽카드 값이 대충 10만원정도 오른듯 하여도 구하질 못하니 중고값도 천정인 이때!

중고로 파는 사람이 있다면 ....

사고는 싶지만 불안한것도 사실!

그렇다고 트레이딩을 하자니... 쪽박이 불안한것도 사실!

아차! 난 돈이 없지!

OTL


Translation

Title : Mining

1-Yesterday

Rise up!

Jackpot?

Congratulations ~

2- Difficulty is rising and the coin is not mined!

Bump !?

3- Today

Get off! Get off!

Good luck!

Now a lot of mining?

4- Coin price goes down! It's half-dead!

sorry!

I'm sorry I can not keep you.


Sort:  

그래픽카드 사시는데 저도 보탭니다
풀보팅 들어가 보죠
그런데 스팀파워를 대부분 소진한 터라...
아부라카다부라 야!

헉 1/5는 보탰네요 ㅋ

미약한 0.01 리따봉으로 보답합니다. 감사합니다!

얀카툰은 뭐다?

어머나 따봉입니다! +ㅁ+

채굴자들의 입장이군요 ㅋㅋㅋ 따봉드리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그러고보니 채굴자의 입장이네요.

다음달이나 다다음달 정도 가격 폭락하면

하나 사서 게임이나 한번 해볼까 합니다. ㅎㅎㅎ

굳뜨한 생각이십니다. 저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1따봉 드립니다!

1등 따봉 감사합니다. ^^

잘 봤습니다~!! 누구보다 정성이 두배이신 스티머!!

과찬이십니다. 부끄부끄~

저도 드려요~^^

전광석화와 같은 두분의 따봉! 감사드립니다!

저두 따봉입니다. ^ㅁ^

웹툰 재밌네요. ^^

고맙고 감사합니다.

ㅋㄷㅋㄷ 채굴자는 아니지만 뭔가 공감가면서 재미있네요 ^^

주식을 해 보신 모양입니다. 둘이 비슷하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96.80
ETH 2615.51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