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카툰] PC스토리

in #kr2 years ago (edited)

title2018_690.jpg

이 만화는 얀카, 더키, 미스터 펭 3형제의 일상 이야기 입니다.

4컷만화는 7일 이후 부터 수정 및 삭제가 불가능하여 삭제하였습니다.

5일까지만 전시되며 6일이 되는 날 아래의 주소로 이동됩니다.

http://yancartoon.com/ 에서 지난 모든 웹툰을 보실 수 있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조용한게 웃기네요 :)
고생하십니다 ^_^

댓글이 늦었습니다.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

ㅎㅎㅎ 저는 데스크탑 빼고 다 있네요

저중에 하나만 있어야한다면 데스크탑입니다.

ㅋㅋ 물론 그런날이 오리라 생각합니다~^^ 일단 오늘은 인력으로 화이팅입니다!ㅎ

결국엔 그 날이 오리라 믿습니다. 그래서 걱정이 살짝 됩니다. ^^;

그런 날이 오리라 믿고 보팅합니다. 웬만한 건 알고리즘이 할 테니 슬렁슬렁 하세요.^^

과연 그런날엔 사람이 사람을 찾을 필요가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저의 쓸모는 지켜졌으면 하네요. ^^;

저는 사람의 쓸모가 점점 더 크질 수 있다고 보거든요.

저도 저 몰래 일 좀 해줬으면...
전기세는 내가 내줄게..

자꾸 말을걸다보면 대꾸 하는 날도 오겠죠. 요즘 광고 많이 나오는 인공지능 음성비서 처럼...곧 올겁니다.

그래도 손가는 애덜만 쓰게 되더라구요~ㅎㅎ

팔기는 아깝고 쓰지는않고...저도 그런 녀석들이 몇 있긴 합니다.

ㅋㅋㅋㅋ인공지능아 힘내...! 라고 외쳤던 제가 생각납니다

뭐 일부 컴퓨터는 마이닝으로 일을 하고 있긴 하네요.

ㅎㅎㅎ 그럴듯한데요
이녀석들 주인님 자는 시간에 자기들끼리
데이터 주고 받으면서 무언가 만들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D

그럴지도 모릅니다. 점점 느려지는게 느껴지거든요. '어제 본사에서 업그레이드 패치가 나왔는데...'라며 수군수군 거리는걸 들은것 같기도... 아 아닙니다.

그러고 나면 살짝 그부분의 필름이 끊겨 있지 않았나요?
저는 그런 경험이 다수 있습니다 ㅋㅋ

그리고 데쟈뷰라고 하던가요...그 지금 이상황을 언젠가 본 기억이 있는...

우아 정말 그러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ㅋ

점점 편리한 세상이 오고 있습니다. ^^

ㅋㅋㅋ잼잇네요 잘보고갑니당~~^^

감사합니다. ^^

마치 토이스토리같은 상상이군요 ㅋㅋㅋㅋㅋ
쉬고 있을때 알아서 일 좀 해놓으면 참 좋을텐데요 ㅎㅎ

그래서 제목이 PC스토리입니다. ^^ 제 장난감들이라서 토이스토리로 하려다 말았습니다.

오호 ㅎㅎ 저도 토이스토리 같다고 생각했는데 제대로 본 거였군요
진짜 내 대신 일 좀~!! 해줬으면 하네요 ㅋㅋ

얀카님의 소망과 저의 소망이... 하나군요...
녀석들 제 일좀 해줬으면, 아침에 눈 떴으면 바탕화면에 완성품이 박혀있었으면... ㅜㅜ

상상만으로도 두근거리는군요. ㅎㅎㅎ

재미있는 아이디어네요 ㅋㅋ
마치 토이스토리를 연상케하는 만화에요!

토이스토리의 그녀석들은 놀기만 하죠. 아...제 컴터도 놀기만 하는군요. ;;;

그러고보니 사방에 전자제품이 가득가득하네요.. 몇년전만해도 컴퓨터 한대뿐이었는데 신기합니다!ㅋㅋ

저도 전부 두개 이상씩 있습니다.;;; 자꾸 늘어가네요. 물론 더 사서 모을 생각입니다. ^^;

축 쳐진 달님이 마치 오늘의 제 모습 같네요. 흐흐.

그러게요. 얼른 저들이 똑똑해져 우리 일좀 대신 해줬으면 좋겠어요.
ㅎㅎ(과연)

그랬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돈은 제가 챙기는것으로 해서요. ^^

ㅋㅋㅋㅋㅋㅋ
지네들 혼자...수근덕 되고
지네들끼리 회의 해서 일도 다 해놓고요
그럼 얼마나 좋을 까요 ㅋㅋㅋㅋ

어서 인공지능이 가정에 보급되어 편리한 생활과 더불어 제 일도 다~ 까지 하면 안되겠군요. ;;; 그냥 도움조금 받는것으로 만족하겠습니다.;;; 일자리는 소중하니까요. ^^

이제 지들끼리 일하지 않을까요?ㅋㅋㅋ

조만간 스스로 알아서 창조경제를 이끌어 갈 겁니다.

저도 주 작업과 스팀잇은 노트북으로 하고 게임은 아주 가끔 피씨로 하네요^^
핸드폰은...이제 가끔 소리도 안나와서 툭툭 쳐야 나오는데 좀 바꾸긴 해야될 듯 하네요...ㅋㅋ

빠릿빠릿한 녀석으로 하나 업어 오시죠.

ㅋㅋㅋㅋㅋㅋ정말 딱 그정도 똑똑해지면 얼마나 기특할까요 ㅎㅎ
어깨 아픈 날만 대신 좀 해줘라 애들아~!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얀카님 : )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우린 모두 욕심쟁이 로군요. 우후훗~!

자아를 가지고 얀카툰 하나 똭 ! 그려서 화면에 띄워두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ㅋㅋ

잘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