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카툰] 자영업자의 봄

in #kr6 years ago (edited)

title2018_690.jpg

이 만화는 얀카, 더키, 미스터 펭 3형제의 일상 이야기 입니다.

4컷만화는 7일 이후 부터 수정 및 삭제가 불가능하여 삭제하였습니다.

6일까지만 전시되며 7일이 되는 날 아래의 주소로 이동됩니다.

http://yancartoon.com/ 에서 지난 모든 웹툰을 보실 수 있습니다.

Sort:  

고기반찬 좋아하신다니 제가 방금 소고기 브로콜리 볶음 포스팅을 올렸으니 레시피한번 참조해보시길 바랍니다. 입에 맞을지도 모르겠네요. 앞으로 좋은일들 가득하시길 바래요.

좋은일들 많이많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헬로님도 좋은일들 가득하세요. ^^

응원합니다~ !!! 좋은 소식만 있길 바래요~ ㅎㅎㅎ

스마트폰에 입금 알람만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 띠링~

따뜻한 바람이 통장에도 불어와 하시고 싶으신일 여유롭게 하시길 기원 합니다

제발 그렇게만 된다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왠지 오늘따라 그림의 표정도 밝은 것같습니다... 앞으로 눈코 뜰새 없이 일이 들어오시길~!! ^^

눈코뜰새는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월급(수입)은 스쳐 지나가는 거죠!

"지나갑니다~"

실례합니다~. 지나갑니다~!

저희아버지가 자영업하시는데 정말 이쪽은 꾸준하고 성실하고 그래야겠더라구요
자영업자화이팅입니다

사회분위기가 받쳐줘야 먹고 삽니다. 화이팅입니다.

창작자들을 응원합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

제발 지나가지마... 제발...ㅠ 좀 더 머물러줘...

스팀처럼 영구박제를 해버렸으면 좋겠습니다. ^^ 계속 쌓이기만 허용되도록!

얀카님!! 앞으로는 나가는 돈 보다
들어오는 돈이 더 많아지기를 응원해요!!
나가는 띠링~! 보다
들어노는 띠링~!이 훨씬 많으시기를!!

띠링~ 입금되었습니다. 띠링~ 입금되었습니다. 말씀처럼 계속 반복했으면 좋겠니다. ^^

ㅋㅋㅋㅋ빵터졌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386.10
ETH 3142.17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