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카툰] 생존게임

in #kr7 years ago (edited)

yancartoon180105.gif

지난 해 가장 핫한 FPS 생존게임인 배를그라운땡!

처음 본 순간 인생게임임을 직감했다.

한방에 훅가는 게임인 만큼 심장이 쫄깃쫄깃 해 짐은 두 말 할것 없는 대작게임!

또하나 예나 지금이나 핫하기도 하고 사람 미치게 만드는 관심사인 전자화폐!

두가지의 공통점은 스릴이 만점이라는것!

두근두근!

재미삼아 즐기는 것이라면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왔다리 갔다리 하면 되지만

오래오래 살고자 한다면 안전한 곳에 숨어 동태를 살피는것 외에는 답이 없다는 공통점이 있다.

이거다(여기다) 싶으면 한곳에 진득하니 딱 붙어 있는것이 생존의 비결이라...

모두가 아시는것을 그냥 그려 봤습니다.

Sort:  

ㅋㅋㅋㅋㅋ 배그도 존버였군요 ㅠㅠ
이걸 모르는 저는 맨날 죽나봅니다 ...

존버만이 살아남는 방법이죠. 오늘은 치킨 드셨는지요.

즐겨볼만한 블로그가 생겼습니다^^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저도 좋아하는 게임인데 이렇게 만화로 보니 재밋네요!

재미있으시다니 감사합니다. 치킨 많이 드시기 바랍니다.

와 얀카님 만화 정말 오랜만이네요 ㅋㅋㅋ 커엽..
배그.. 한 번 해보고는 싶은데 사양이 안돼서 사놓고 못하고 있어요..

어머나 세상에... 저 재미있는 게임을 구경만 하시다니요... 근데 유튜브나 트위치 방송으로 보는게 더 재미나긴 합니다. 아시는지 모르겠습니다만 기열킹 방송을 추천 드리지요. 뭐 직접 해 보신다면 심장이 목구멍으로 넘어올것같은 쫄깃한 긴장감이 일품이긴 합니다.

기열킹님도 가끔 보지만 저는 유튜브에서 뜨뜨뜨뜨님 영상을 주로 보고있어요 ㅋㅋㅋㅋ 그는 정말 리액션 천재..

그렇군요. 역시 배땡은 보는게 좋습니다.

배그도 코인도 존버죠!!ㅋㅋ 전 사실 존버라는 말이 배그에서 처음나온줄 알았답니다.

버티기, 버로우... 삶은 그저 숨어서 버티는 것이지요.

안전한곳에 숨어 동태를 살피는것 외에는 답이 없다. ㅎㅎㅎ
역시. 스팀잇이라는곳에 저는 숨어 있어야 할거 같습니다. ㅎㅎㅎ

재미있게 보고 갑니다. ^^

네. 발자국소리도 내시면 안됩니다. ㅎㅎㅎ

ㅋㅋ만화 진짜 졸귀에요:) 자주 놀러오겠습니다!

네. 자주 놀러 오세요. 감사합니다.

ㅋㅋ 저는 에임이 안 좋아서 배그는 못하겠어요 ㅠㅠ
영상으로 잘하시는 분 것만 보고 있습니다
매번 ㅋㅋㅋ 해우소에 숨고 버티더라고요

에임이 없으시면 우지로 가까이서 긁으세요. 좋습니다.

그림 귀엽네요. 팔로우 감사합니다. 보팅 드립니다. 자주 방문할께요 ㅎ

자주 찾아 주십시오. 죄송합니다. 댓글을 이제 발견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7
BTC 59439.79
ETH 2290.0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