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카툰] 스트레스

in #kr6 years ago (edited)

title2018_690.jpg

이 만화는 얀카, 더키, 미스터 펭 3형제의 일상 이야기 입니다.

4컷만화는 7일 이후 부터 수정 및 삭제가 불가능하여 삭제하였습니다.

6일까지만 전시되며 7일이 되는 날 아래의 주소로 이동됩니다.

http://yancartoon.com/ 에서 지난 모든 웹툰을 보실 수 있습니다.

Sort:  

@yanca님의 카툰이 이렇게 재미있는 것이었다니! 자주 못와봤던 저의 과거가 미안해집니다. ㅜㅜ 재밋게 잘 봤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

사컷만화 아이디어 내기가 장편만화 스토리 내기보다 더 어렵습니다. 크흠...-_- 그렇지 않아요?

뭘 좀 아시는 분이시군요. ㅎㅎㅎ

ㅋㅋㅋ천사달님이 들고있는 하트봉 너무 귀여워요.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얀카님 ㅠ.ㅠ

악마를 때려주는 사랑의 몽둥이? 기능이 있습니다.

재밌는 만화 잘 보고 갑니다. 자주 놀러올게요~^^. 저도 누추하지만 창작을 하고 있으니 가끔 놀러와주세요.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놀러 가겠습니다.

하루에 하나면 일기죠^^
전 젤 싫은게 일기..힘내세요

나이를 먹고 보니 일기를 쓰는것이 인생에서 얼마나 큰 의미가 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앗 좋은 아이디어가 생각 났습니다.

하루에 하나가 아니라 하루에 한 3개 그려 두고.. 몇 일은 그냥 올리기만 하세요..

나이스한 아이디어 입니다. ^^

농담인거 아시죠^^

만화 그리는 분은 언제라도 반갑네요 ㅎ

반갑습니다. ^^

매일매일 쓰는것만큼 어려운게 없는것같아요 ㅠㅠ

앞이 막막합니다... 어디 재미난거 없나~ 찾아봐야겠어요.

매일매일 꾸준히가 별것 아닌거처럼 보이지만 사실 너무 어려운 일이죠 ㅎㅎ 저도 어릴때 모래주머니를 차고 운동하다가 벗으면 날아갈 것같았는데 그걸 창작에도 도전하시다니?! ㅋㅋㅋ

상상으로 끝날 가능성이 높습니다. ^^;

저두...웹툰을 동시연재 한 적이 살면서 두 번 정도 있었는데.
모래주머니가 아니라 가아라가 와서 사폭장송을 써주는 기분이었습니다.

저런. ... 저는 피곤을 이기지 못하므로 그런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5.05
ETH 3147.49
USDT 1.00
SBD 4.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