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얀카툰] 소원

in #kr6 years ago (edited)

title2018_690.jpg

이 만화는 얀카, 더키, 미스터 펭 3형제의 일상 이야기 입니다.

4컷만화는 7일 이후 부터 수정 및 삭제가 불가능하여 삭제하였습니다.

6일까지만 전시되며 7일이 되는 날 아래의 주소로 이동됩니다.

http://yancartoon.com/ 에서 지난 모든 웹툰을 보실 수 있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ㅋㅋㅋㅋㅋㅋ이미 복권당첨자셨군요~~ ^^ 즐거운 명절되십시오~!!

valueup님도 즐겁고 행복한 명절 보내십시오. 감사합니다.

그래도 당첨되면 조금 답답한 마음이 펑~!!!뚫릴꺼 같아요~

뻥 뚫린 저의 가슴과 통장을 로또님이 현금으로 막아주셨으면 합니다.

작가님 작품은 제 거울입닏....

찌르레기 폴더에 관심이 있습니다. ^^

놀고 먹고 싶어요. 앞으로도 쭈우~욱!

ㅋㅋㅋㅋㅋㅋ 네 컷 만화가 이렇게 뚯비기를 때려버려도 되는 건가요?
저 달은 바로 저입니다 ㅎㅎ 아무 것도 안 하고 놀고 먹기 대장 ^^
얀카님의 만화 덕에 풋 웃고 가요 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

마지막얼굴이 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당첨이나되어봤으면 ..싶네요 ㅋㅋㅋㅋㅋ

이번주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

저도 일안하고 놀고먹는게 꿈인듯하네요... ㅠㅠ

그러지 마세요. 누군가는 일을 해야하잖아요. 다같이 놀면 소는 누가 키우나요? 다시한번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나라와 인류와 그보다 본인의 가정경제를 위해서!

저는 설에도 마감을 해야해서~.~! 이번 해에도 집에 혼자 남는답니다~

바쁘시군요. 힘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저도 놀고 먹는거 잘하는데 ㅠㅠ 하루빨리 여유있게 그런날이 오길 바랍니당 ㅎㅎ

두손 모아 기도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