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으로 보는 책들

in #kr6 years ago (edited)

1536721848900.jpg

보노보노처럼 살다니 다행이야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그럴 때 있으시죠?
함부로 설레는 마음
행복해지는 연습을 해요
수리부엉이는 황혼에 날아오른다
죽고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
1년만 나를 사랑하기로 결심했다
엄마 미안해, 그리고 사랑해
내게 무해한 사람

날씨 조으다 ^^)얌얌
쥬시쿨먹으며 산책하고 왔음
책방에 책들 제목이 너무 좋은거 있지?
그래서 몇 개 적어봤어.
도서관에 가서 책제목만 읽어도 벌써 기분 좋은 그런거지.
요즘 에세이류 책 표지 너무 예뻐.
파스텔톤에 깔끔한 무늬하나. 혹은 캐릭터 하나. 간결한 폰트.
난잡한 표지들이 많던 옛날에 비해 보기좋아.
히힛
가을이 성큼 다가왔어.
햇살 아래 산책도 하고 책도 읽자 친구야

Sort:  

제목만으로 마음에 위안이 되는 느낌이다!!
얌얌이 오후에도 힘내!!

총재님^^)방문감사해요

보나그함행수죽살1엄내..........
삼행시가 아니었군ㅋㅋㅋ

ㅎㅎㅎ아이고
이제 ㄸㄸㄷ 회원님들 외엔 아무도 없소잉

아놔 스골형 ㅋㅋㅋㅋㅋ
형 따라 다니면서 댓글 보는 재미 쏠쏠해 ㅋㅋㅋㅋㅋ

엄마 미워 미안해 사랑해 ㅜ

(어휴ㅋㅋ갑자기 보팅액이 올라서 놀랐네)

김에그님
스팀이랑 백년해로 합시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서 감기 조심해야될거 같아요~
항상 건강을 우선으로~ 몸도 마음도^^

살며 사랑하며 배우며
이거 아직 나오는군요.
내용은 다 잊었고 좋았다는 느낌만 남았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697.39
ETH 3145.2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