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in #kr6 years ago (edited)

나 : 난 진짜 회사에서 쓸모가 없는것 같아

남편 : 야 쓸모가 많아서 피곤한것 보다는 나아

이게 말이야 방구야
근데 그 말을 듣고

나 : 아~ 그렇구나

하며 세탁기를 돌리는 접니다.
이러니 저는 발전이 없는 겁니다.
이러니 한국이 발전이 없는 겁니다ㅋ
이러니 지구도 큰일이죠ㅋㅋㅋ

근엄 ㆍ진지 얌얌 계정이 점점 아몰랑화 되어가네여
Sort:  

제친구 찡이랑 닮았네요.

다시 근엄모드로 !

내가 부계정을 만든다면
프사는 토마토로 하고 싶다
ㅋㅋㅋㅋㅋㅋ

미치겠닼ㅋㅋ

남편이 맘에 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재밌는 분인거 같아서 예전 글도 봤는데 아무래도 제가 이미 알고 있는 분의 부계정이신것 같군요...ㅋㅋㅋㅋㅋ 부계정도 개그감을 숨길 수 없었어ㅋㅋㅋㅋㅋ

그럴리가요
사람 잘못보셨네여

사과합니다

멀ㅋㄱ또 ㅅㅏ과까지ㅋㅋ토랙쑤님

내글눈팅해?👀

👀사과합니다

ㅋㅋㅋㅋ머야 졸귀ㅋㅋㅋㅋㅋㅋ
ㅋㅋㅋㄱ토랙씈ㅋㅋㅋㅋㅈㅋㅈ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062.15
ETH 2637.96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