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모에 화가.. ㅂㄷㅂㄷ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20 days ago

반달 동안 1.7만프로가 오른게 있었는데 그걸 몰랐다는 거에 1차 포모가 왔었다. 아니 몰랐다기 보다는 봤는데도 에드작 권태기가 와서 예전처럼 뭔지도 알아보지 않은 내 자신한테 화가 나서 포모가 쎄게 왔었다.
뒤 늦게 조건에 맞춰서 작업을 했는데.. 또 해석을 잘못해서 0.5이더 가치의 늪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고..
0.1이더 가치의 늪은 무조건 받는거였는데.. 이 것도 똑같이 해석을 잘 못 하는 바람에 0.01 이더를 안 옮겨놔서 이마저도 못 받게 된..
받을 수 있는걸 못 받았다는게 너무.. ㅂㄷㅂㄷ
뿨~ 머~

Sort: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으악! ㅠㅠ 아쉽겠네요. 그런데 그게 뭡니까?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408.93
ETH 3491.4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