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일기] 129일차! 드디어 뒤집기 성공!!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스팀잇에 글을 쓰는 야돈아빠입니다.

그동안 육아하느라고 정신없이 130일을 살았네요.

그간, 스팀잇도, 코인시장도 정말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코인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스팀잇을 빠르게 접한 저로서는
뿌듯하더라고요.

한 2달간 스팀잇을 떠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저의 주니어~
보름이를 키우느라였어요.

앞으로는 육아일기를 스팀잇에 쓰고자 합니다.

물론, 맛집과 요리도 꾸준하게 쓰고요.

초창기 스팀잇 하면서 많은 분들 알고 지냈었는데, 다시 사귀어야겠네요.

그럼 보름이 129일차에, 뒤집기 성공한!! 파티 사진 올리면서

컴백을 자축하고자 합니다.

CSH_4846.JPG

Sort:  

저는 왜 사진이 안보일까요. ㅋ

사진 다시 업로드 했습니다. ~^^

잘 보입니다. ^^ 아이고 깜찍하네요. 데굴데굴 ㅋㅋ

ㅋㅋㅋ아이가 넘 귀여워요
뒤집기를 드디어 성공했다니
크게 축하할 일이네요!!

아이를 위해 이런 이벤트를 해주시다니
참 자상하신 것 같습니다 :)

귀여워 죽겠습니다. ㅋㅋ 자주 놀러오세요~

아이고 머리카락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기냄새가 여기까지나네요

머리카락이 정말 많아서 오히려 걱정이예요 ㅎㅎ

뒤집기라니 정말 뜻깊은 날이네요!!!!!
아이가 너무이뻐요 ㅠㅠ팔로우하고갈게요 소통하고지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754.85
ETH 3055.9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