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내게는 오지 않는거니 ㅜ.ㅠ # 보팅봇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y4nga(양가)입니다.

553B4E68-2A80-4A21-9C7E-C221C241A772.png

저는 뉴비탈출을 위해 오늘도 여러가지 시도해 보고 있습니다.

어제는 새로운 경험이 생겼는데요

바로 보팅봇?입니다

종종 스팀을 돌아다니다보면 프로필 자기소개에 얼마얼마를 송금하면 강한 보팅을 해주겠다는 봇같은 계정들이 꽤 보입니다.

AA1003CB-145C-4F0E-8E94-A0079343F5C6.jpeg
(제가 써본 보팅봇인데 어제는 몇 시간 이내에 찾아간다는 말도 있었지만.. 바뀌었네요)

예를 들면 5스달을 보팅봇에게 송금한다고 치면 몇 배의 힘으로 보팅을 눌러주고 가는건데요. 이제와서 이런 말을 해봐야 웃프지만, 그동안 이런 보팅 봇을 신뢰하지 않아서 흠..저건 뭘까 하는 마음으로 보고만 있었는데 어제 제가 팔로우 하는 분의 글이 갑자기 30정도 찍혀 있길래 보팅한 사람 내역을 확인해봤습니다. 보팅봇이 있더라고요.

그 길로 바로 그 보팅봇의 지갑내역을 확인해봤습니다.
아니나다를까 제가 팔로우 하는 분이 꽤 많은 스달을 보팅봇에 송금했었고 아마 보팅봇이 그 후 답방을 온게 아닐까 싶었습니다.

86594003-B284-430E-A988-14F4E15ADCA8.jpeg

(이런식으로 지갑이 형성되어 있더군요)

평소에 혹시 먹튀라도 있지 않을까라는 의심에 생각도 안하고 있던 보팅봇이지만 저걸보니 오! 정말 되는건가? 하고 밑져야본전! 보팅봇에 4스달을 송금해봤습니다. 처음에 보팅봇에 프로필에는 2-4시간 안으로 온다라고 적혀 있었기에 처음에는 조급해 하지 않고 기다렸으나...누락이라도 된 걸까요. 10시간도 지난 지금까지 소식이 없네요 하하

7255F0D9-5FA9-418C-B76B-83A7FAE78406.jpeg

(보고 계신다면.. 돌아와주시길)

오늘도 새로운 경험, 스팀잇은 항상 짜릿하네요!

Sort:  

음 이런것도 있엇군요

네 저도 하다보니 이런게 보이더라고요

@y4nga 님께서 실수 하셨네요
스달을 보낼때 메모에 보팅받고자 하는 포스트 링크를 입력해야 합니다
메모 : https://steemit.com/kr/@y4nga/rivny 이런식으로요
그런데 님께서는 메모란에 아무것도 입력하지 않고 그냥 스달만 보냈으니, 어떤글에 와서 보팅을 해야 할 지 모르는 것입니다

@appreciator의 블로그에 가셔서 최신글의 댓글에 상황설명을 하세요
이렇게요

Hi i paid on 19 hours ago Transfer 4.000 SBD to your account @appreciator But i forgot to post my steemit link, Please vote my link
https://steemit.com/kr/@y4nga/rivny or refund SBD

헛.. 모바일로 하다보니 메모가 확인이 안되는걸 아무것도 없는 줄 알았었나 보군요 ㅠㅠㅠ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다시 댓글 달고 왔어요!

한가지 더요 @appreciator 의 글에 댓글을 입력할때 본인의 댓글에 대댓글로 하시면 못볼 수 있습니다
새로운 댓글로 다시 한번 달아보세요...화이팅!!

그렇군요! 방금 댓글보고 후다닥 다녀왔습니다.. 친절한 조언. ㅠㅠ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덕분에 환불 받았어요.
다음에는 정신 똑바로 차리고 재도전해야겠군요!

이런 보팅봇은 처음알았네요~!
아래댓글보니 잘해결되실듯^^

정말 다행이에요 ㅠㅠ 훈훈한 스티미언들

보팅봇마다 다르지만 링크를 보내야 한다거나 아니면 일정 보팅파워가 없으면 보팅을 안 해서 기다려야 한다거나 등의 이유가 있어서 한 번 알아보세요! 그래도 돈을 날리면 안되니까요 ㅎㅎ

지갑을 봤지만.. 아무도 메모는 쓰지 않았기에 흠..보팅파워도 거의 풀인데 이유를 잘 모르겠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더 찾아봐야겠어요 ㅠㅠ

으으 빠르게 해결하시기를 바랍니다!

하핳.. 그저 쓴웃음만을 간직한체
하염없이 기다려야 하나요?😭

그 방법 밖에 없을듯 합니다 😭😭

오 ! 이런 신기한것들이 있네요? 여기는 진짜 신기한 것들 투성이네요ㅠㅠ (아는만큼 보이는 곳 같아요 ) 저도 양가님 성공담이 들리면 시도해보고싶어요 .. ㅎㅎ(화이팅! )성공담으로 마무리지으시길!!

ㅎㅎ 제 실수여서 안된거더라고요 ㅠㅠ 재도전해봐야겠어요!! 스팀은 정말 공부를 해야될거같아요. 신기한거 투성이라서 적응하기 어렵쥬 ㅠㅠ

보팅봇에 관심이 있었는데 추후 상황도 알러주세요. 리트윗 보팅 맞팔하고 갑니다.

그래야겠어요 ㅠㅠ 감사합니다

후기가 참 슬프군요..ㅜㅠ
아래 잘 설명해주셔서 다행입니다.ㅎㅎ

정말 감사하죠 ㅠㅠㅠ 재도전 해봐야겠습니다!

ㅠㅠㅠ 이런거 믿어도 되나요?ㅠㅠ

오늘 제가 해본결과 믿어도는 되지만 효율을 따지면 ㅠ 굳이 할 필요는 없을듯 합니다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550.89
ETH 3156.32
USDT 1.00
SBD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