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음악추천] No Joy - Hare Tarot Lies // 몽롱한 슈게이징, 드림팝을 찾는다면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유쓰미@y-o-u-t-h-m-e입니다. ^^

오늘은 썸네일과 잘 어울리는,
환각제 진정제같은 음악을 한 곡 들고 찾아왔습니다.

일을해서 쌓인 피로를 푸는 방법으로는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침대에 편하게 누워서 눈을 감고, 헤드폰을 낀 채로 듣는
몽환적이고 우주적인 음악만큼 좋은 처방이 없는 것 같습니다. :)

지난주에 직전 현장의 시공을 마치고
어제는(27일) 새로운 현장에서 첫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올리고 싶은 사진들과 이야기가 많지만, 하루 24시간이 너무 짧네요..
제대로된 시공 포스팅은 주말을 기약하기로 하고..
이번 포스팅에서는 일단 음악을 들어보기로 해요.


No Joy - Hare Tarot Lies
Album Title - Wait to Pleasure (2013)

재생 버튼을 누르면.. 깜빡이도 안켜고 전주도 없이 바로 노래가 시작됩니다.
유튜브 썸네일이 조금 섬뜩하지만;
노래 자체는 약간은 노곤하고 . .
비트에 맞추어 고개가 끄덕여지는 듣기 편한 얼터너티브 록 음악입니다.

느린 템포의 BPM, 귀에 착착 감기는 드럼 비트, 적절하게 긁어주는 기타, 몽환적인 에코와 보컬.
그리고 노래를 자연스럽게 끌어가는 베이스 라인까지.. 완전 취향저격이네요.

  • 0:32부터 시작되는 후렴구는 이미 Catchy한 곡의 중독성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립니다.

I’m lost, I’m lost
I kissed back then
I just ran out of this
It felt like snow

You take me upside down
Just a flying beauty
Waiting on lock down
You take me upside down
Just a flying beauty
Waiting on lock down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드는 생각은..
'음.. 절대로 내가 범접할 수 없는 단계의 라이프스타일이 눈 앞에서 펼쳐지는구나' 라는 생각.
형형색색의 연기들과 반짝이는 가루들,
그리고 유흥을 넘어서 환락에 가까운 처자들의 이미지들..
걱정과 함께 'ㅗㅜㅑ' 라는 감탄사가 나오지만,
노래와는 놀라울정도로 매치가 잘 되네요.

밴드 No Joy 더 알아보기 - https://en.wikipedia.org/wiki/No_Joy


유쓰미에게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05시 기상, 05시 30분 출근, 18시 퇴근이 매일같이 반복되는 일상이지만,
음악 덕분에 에너지 재충전을 하고,
다시 힘을 내서 일을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

(맘 같아서는 퇴근 후에 바로 포스팅을 하고싶지만, 스케쥴이 여의치 않아서
출근 전 이른 새벽에 포스팅 하고 갑니다.. ^^)


댓글 나누기

  • 여러분이 에너지를 재 충전할때 듣는 음악은 어떤 음악인가요?

Sort:  

No Joy의 Hare Tarot Lies를 듣고 떠오르는
감상평 또는 음악추천을 댓글로 남겨주시는 분께
답댓글과 함께 보팅을 해드립니다. ^^
(단, 스팸성 댓글에는 보팅해드리지 않습니다!)

자유로운 참여 기다리겠습니다 ^^

ex)
No Joy - Everything New // 이 곡도 좋네요!

Following you now, thanks for your comments on my Blog; i just thought the Korean Community would accept a Canadian.

If you write down certain topic related with Korea & written in Korean at the same time, I think kr people wouldn't report you as a spam or sth. Enjoy steemit, have a nice day! :)

5시 반에 출근하시는 생활이 많이 고단하실 것 같습니다. 저도 유쓰미님이 올려주시는 귀한 음악들 들으면 힘이 나더라고요. 오늘도 화이팅 넘치는 하루 되셨으면 합니다!

패턴에 익숙해지면 금새 적응되더라구요. ^^
추천해드리는 곡을 들으시고 힘이 나신다니 감사할따름입니다. ^^ @vixima7님도 좋은하루 되세요!

사무실이라 들어볼 수가 없네요ㅠㅠ
썸네일 움짤 감상만으로 눈요기하고 갑니당ㅋㅋ

퇴근하고 들으시면 되죠 ㅎㅎ
눈요기 하시고 귀호강도 하세요 ~ ^^

유튜브 .. 썸네일이 말씀처럼.. 섬뜩합니다.
음악은 크.. 좋네요...
이런 음악류도 좋은데... 저는 요새 뜬금없이
French kiwi Juice의 Lying together


의... 음악에 빠져있습니다... 무한 반복...;;

귀가 촉촉해지는 느낌이네요!
언제 한 번 비슷한 주제로 음악추천 드려볼게요 ^^

마음에 드는 음악을 들으시면 그림도 더 멋지게 나올까요?
기대가 되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thecminus님 ^^

음.. 우주적 몽환의 음원 기운이 몸을 감싸는 느낌이군요... 야릇하게 시작되는 아침입니다..^^

야릇..정도인가요!
예상치 못한 반응입니다 ^^;;

즐거운 하루 되세요 @valueup님!

출근시간이 빠른데 이렇게 스팀잇도 하고 대단하세요 _!!!
노래도 한 번들어봐야겠어요!

스팀잇은 일하는 시간 빼고는 짬짬이 하는 편이랍니다. ^^
꼭 들어보세요~

걸그룹노래라면 충전이 됩니다!ㅎ

걸그룹이라.. 제대하고서는 들어본 기억이 거의 없네요.. ^^;
좋은 곡이 있으면 추천 해주세요!

몽환적인 느낌이 인상적이네요...
잘 듣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가히 환각제인데요?^^

어머 음악이 정말 몽환적이에요.
몸이 우주에 붕 떠있는 기분이에요 :)

맞아요!
문자 그대로 몸이 우주에 붕~ 떠있는 느낌이 들죠. ^^

언제 한 번 시리즈로 엮어보고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