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시티] 합정역 스팀시티 놀러간 후기

in #kr6 years ago

안녕하새오!
@xxnoaxx
노아애오!
오늘은 합정역 꾸머 카페애서 2일동안 열리는 스팀시티애 마지막날애 놀러가바써오.
합정역 7번출구애 나온다음애 좀 두리번거리다가 겨우 찾았내오..윽

너 길치 자나.. 바부

1.jpg

정문이 요러캐 생겨서 바로 알아볼 수 이써써오.

2.jpg

마당 같은대애 흔들 의자도 있내오.
그런대 비가와서 밖은 사람이 없어써오.

3.jpg

오 저긴 뭘까오.

4.jpg

당신은 오늘이 제일 예쁘다
흐음... 그러면 어제랑 앞으로도 못생길거라는 이야긴가오.

5.jpg

밖애서 외벽을 보니 3층은 저러캐 올라갈 수 이떠라구오?
재미써 보여서 한 번 올라가보구 싶내오.

6.jpg

이런대도 있는대 비가 마니 오내오. 일단 안으로 드러가야대개써오.

7.jpg

안녕

8.jpg

우산애서 물이 뚝뚝 떨어지길래 한 번 그려바써오.

9.jpg

3층은 이러캐 대어있내오.

10.jpg

올라왔던곳

11.jpg

이거 보구 저만 깜짝 놀랐었나오.
오모나 깜짝이야 했었는대 자세히보니 그냥 텐트애 그림 그려노은거내오.. ㅋㅋㅋ

12.jpg

3층애서 아래를 내려다 바써오.

13.jpg

자 이재 비고 마니 오는대 내려가바야개써오.

14.jpg

으으아... 사진찍따가 위험하갰내오. 이것만 찍고 핸드폰 집어너어야대개따.

15.jpg

그러캐 2층애서 뚜비두밤 시간을 보내써오.
전시물들 사진을 깜빡하고 못찌거썻내오.
그러캐 거의 마감시간까지 시간을 보냈는대 거의 마감 할겸 닭강정이 남아서 바다써오!
잘머글깨오.

8C8D2FA8-5144-4FC5-BBBE-64D867755E8D.jpeg

아 마따 2층애서 뚜비뚜밤 하다가 @sumomo 님이 저를 그려주어써오!
꺄아ㅏㅏ아아ㅏㅏ

16.jpg

이러캐 생기고

17.jpg

이러캐 비워써오.

18.jpg

그 외애도 마감다하구 뒷풀이 가튼거로 바베큐파티까지 했는대 사진은 저는 못찍었는대 다른분이 찍으셔떤거 가튼대 좀이쓰면 포스팅으로 올라오면 보러가야대개써오.

19.jpg

이재 끝나고 지하철 타려고 우산쓰고 달려가는 중 찍은 흔들리는 사진 111111

20.jpg

222222

대문.gif

스팀시티 짱재미썼내오!!
스팀페이로 물건도 사려고 해썻는대 거의다 10스달이 넘어가는개 좀 많아서..ㅋㅋ
어쩔 수 없이 현금 결제...
으으 @sunsu 친구야가 잘가따오라고 10스달 바다썼는대...
윽... 이거 묵혀자따가 스달 2만원 찍거든 스팀시티 다음애 또 열리면 친구야도 가치가오!

다음앤 스달 좀더 마니 모아노코 가야대개써오!

그럼 안녀어어어ㅓㅇㅇ!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저렇게 큰 스달 사용 가능한 가게가 있었구나...ㄷㄷ

저도 서울가면 가보고 싶네요 ㅠㅠ

앗 2일간만 스팀시티 이벤트로 스달을 받은것 가타오.

포토존이 참 많네요 ㅋㅋ
잘 다녀오셨다니 다행입니다 ㅋㅋ 안녀어어엉

안녀어어엉 ㅋㅋㅋ
마자오 짱 이쁜개 많더라구오!

ㅋㅋㅋ끄앜
수모모그림속 너의 귀걸이 실화니
ㅋㅋ주렁주렁ㅋㅋㅋ
언니보다도 귀걸이 부자댜양

담애 찡언냐도 오새오.

나는 더 이뻐지면 갈꺼야

그냥 못온다면 못온다구 말해오... ㅡㅡ 으으;;

ㅋㅋㅋㅋㅋㅋㅋ
war...war....
전...쟁?
찡언냐 장난인거 알조?
asdas 사본.png

  1. 공짜 닭강정 부럽
  2. 귀걸이 양쪽 다름 난 예날사람
  3. 스달 2만 😱

부럽네요 가고 싶지만 다가면 입장료만 5스달 ㅋㅋㅋ

엣 5명이 가서 5스달인건가오?
입장료 1스달이애오!

와우 파티를 집에서 해결 가능 ㅋㅋ = 5명

잌ㅋㅋㅋ 다들 스팀잇 시작하라 그래서 스팀잇 해서 1스달 만들어오라하면 대개써오 ㅋㅋㅋㅋ 와우 ㅋㅋ

아 대부분 10스달이 넘었구낭 ㅋㅋㅋㅋ
다음에 열릴 땐 스달 두둑히 챙겨서 같이가요 ㅋㅋㅋㅋ

하아아아아앗.PNG

쪼아오!
스달이 2만원 찍는 그날까지!

스팀시티애 다녀오느라 수고했어오ㅋㅋ

피곤해서 집애와서 바로 고라떠러졌내오..ㅋㅋ

아 부럽...예쁜 그림 받으셨네요ㅋㅋ
스팀시티 가고싶드아...

나중애 순수친구랑 셋이 가치 가오!

안녕 도트 ㅋㅋㅋ
역시 도트장인 ㅋㅋ

안녀어어어엉!

우와...다녀오셨군요! 저도 가고싶었는데, 대리만족합니다! ㅎㅎ

앗 다음애는 대리만족보다는 한 번 가보시는거 추천해오!

넵 ㅎㅎ 다음에 같이 데려가주세여어...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0
BTC 58784.30
ETH 2574.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