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아트]잠수함이 부우웅

in #kr6 years ago

안녕하새오.
@xxnoaxx
노아애오.
오늘은 픽셀아트 잠수함을 그려바써오.
오늘 선생님이 제가 픽셀아트 찍은걸 우연히 보셨는대,

우아 짱이네, 나 잠수함 하나만 그려주라.

라고 하셔서 잠수함을 그려바써오.
예전부터 잠수함을 대개 짱 마니 쪼아 하셔때오.

잠슈함.gif
​>배경있는거


잠슈함.gif

없는거



1.PNG
​>1


2.PNG

2



3.PNG
​>3


잠슈함.gif
​>부우우우웅


대문.gif

P.S.
다 찍고 결과물을 보여드렸는대,
마음애 드신대오!
그래서 내일 커피 한잔 사주신다고 했는대.
잘마실개오.
내일은 또 뭘 찍어 볼까오.

그림 추천은 언제나 화녕이애오!​

그럼 일기애서 바오,
안녕.

Sort:  

내일 가기싫다

혹시 쏭아 선생님?

쏭아가 누구애오?

잠수함 타보고 싶엉

저도 아직 한 번도 못타바써오.
잠수함타구 상어랑 고래 보구 시퍼오

저도 송아님 대문 생각났어요^^

앜ㅋㅋㅋㅋ
방금 검색해보고 오니 알개써오 ㅋㅋ
송아님은 이니구 저희 학교 선생님이애오.

ㅋㅋㅋㅋ핵폭탄같아여 ㅋㅋㅋㅋ

핵잠이애오.

핵 못쌩긴 잠수함 줄임말?

색깔때문인지 아느~~윽한 느낌의 잠수함 같아서 타고싶네요ㅋㅋㅋ

저 이런 느낌의 색감 짱 쪼아해오!

노란색과 잠수함... 바다... 하다보니 스폰지밥이 생각났네요.. ㅋㅋ
스폰지밥도 이제는 옛날애니메이션이라니... ㅠㅠ

앗 그래두 스폰지밥 오랜만애 보면은 짱 재미써오

zzing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zzing님의 마이쮸?아몰랑! 58

...엔 기필코 남편과 꼭 같이 가서 먹을꺼라고 찜뽕해둔 곳이 한두곳이 아니다. 한편 꿈속 미국에서 행복해하던
xxnoaxx 꿈에서 깬다. 으어. 진짜 꿈이 아니라 이곳이 미국이였다면 어땠을까오. 소원이 없겠다오. 하며 아쉬워하는 그...

wonsama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wonsama님의 퇴근이다 ! 노-아서스 선물받음 잇힝 !


요즘은 미파파탈 그림판화풍이 유행인거 같아 ... 보기 넘 좋아
서리한이 굶주렸다 !
from xxnoaxx

from mipha

This post received a 96%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xxnoaxx!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xxnoaxx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96%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6.72
ETH 2356.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