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아트]편의점

in #kr6 years ago

안녕하새오.
노아애오.
오늘 찍어본 도트는 편의점을 찍어바써오!
미니스톱을 그대로 그리면 뭔가 간접광고 같기두하구 무엇보다 전 그쪽 편의점애 뭐 받은것두 없으니
이름을 약간 바꿔서 mini -> big , stop -> start 라 바꺼서 빅스타트라고 지어써오.
큰시작이라 하니 지금보니 뭔가 거창한 이름같내오....ㅋㅋㅋ

편의점1.png

편의점2.png

먼저 편의점 바닥을 잡아주고

편의점3.png

카운터를 배치했어오.

편의점4.png

앉을 수 있는 의자 몇개도 추가하고,

11.png

요개 몬지 아시나오?
음료수 진열대라구해야대나 냉장고라 해야대나 아무튼 그거애오.

편의점5.png

음료수진열장을 편의점에 배치해조써오! 꺄아아ㅏㅏ아ㅏㅏ

편의점6.png

이제 바께 외벽이랑 간판을 그려주고

편의점7.png

반투명레이어 하나 추가해서 창문묘사!

제목 없음-1.png

어제 그려본 ATM이랑 가치 맵에 넣어 바써오!

대문.gif

P.S. 으으.... 제가 요글레 게시글 7개 정도에 보팅봇을 이용해 보고 수익을 계산해 봤는데....
보팅봇한테 받은 보팅수익보다 신청금액이 더 비싸네요...
혹시라도 보팅봇 이용하시려면 이거 꼭 유의해 주세요.
0.5스달을 보내면 $0.8 ~ $1.2 수익을 줍니다라해서 헉 모야? 2배자나?? 하면서 신청하지 마새오..
제가 그러캐해서 손해바써오...
신청비용 $0.5 라는것은 0.5스달을 말하는것이고 $0.8~$1.2는 US달러를 의미하는거여써오...
엇? 그래도 이득아니야? 라고도 하실 수 있겠지만 실제로는 이 보팅 수익에서 75%만 저애개 들어오구 나머지 25%는 다시 보팅봇이 가져가오...
한번 신청할때마다 약 31원 정도씩 손해봤네요. 적은 금액이긴 하더라도 아깝긴 아깝내오..
그래서 이제부턴 보팅봇 안 쓰려고 해오...
칫.... 보팅봇들 너무해. 흥.

그럼 이따봐오...
오늘 포스팅 할 거리 하나 잘하면 있을수도 있을것가타오. 힌트는 주사위

Sort:  

헐 너무 잘하시네요 게임인줄 알았어요 ㅋㅋ 보팅봇은 잘 활용하셔야 이득을 볼 수 있답니다~ ^^

앗 실제로 지금 취미로 만들고 있는 게임에서 쓰려고 하구이써오!

보팅봇할시간에 이제부턴 소통이라도 한번 더 해보려구오!

굉장해요! 저도 기회가되면 배워보고싶네요ㅋㅋ 팔로우 꾸욱누르고 갑니다~

앗 감사해오!
저도 그냥 혼자서 연습한거라 충분히 연습하시면 저보다 더 잘그리실 수 이써오!
저도 맞팔할깨오!

보팅봇안좋은거군요

재가 잘 못하는건가 하고 차자봤는대 옛날애는 스팀이랑 스팀달러가 가격이 낮았을때는 수익이 됬었는대 지금은 코인가격이 높아졌는대 비해 보팅보상은 일정해서 수익이 잘 안나온는거라내오,
한마디로 정리하면 우리가 월급은 똑같이 받는대 물가가 올라서 힘들어지는거라고 생각하시면 댈꺼 가타오!

네이밍 센스가 좋네요 ㅎㅎㅎ

앗 감사해오!
팔로우 할개오! 앞으로 마니 놀러갈꺼애오!
윌스으으은!

무엇보다 전 그쪽 편의점애 뭐 받은것두 없으니

이거 확실히 조사해봐야겠는데요?ㅋㅋㅋ
빅 스타트! 이름이 정말 좋습니다. :D

잌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전 정말 바든대 없단 말이애오..ㅋㅋㅋ.ㅋ.ㅋ

그냥 생각나는대로 정했었는대 좋으시다시
꼬마워오!

와 도트 장인정신이 느껴지네요 ㅎㅎㅎㅎ

도트로 저렇게 표현할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한것같네요 ㅎㅎㅎ

저도 나중에 기회되면 도트로 한번 그려봐야 겠어요 ㅎㅎㅎ

앗 도트 재미써오!
기회되면 한 번 픽셀아트 찍어보새오!

오앙.... 능력자 너무 잘만드시네요ㅎㄷㄷ

보팅봇은 어떤거 말씀하시는 건가유?
태그 걸어놓으면 와서 보팅 눌러주는거 말씀하시는건가요?ㅎ

앗 아니요 태그 걸어놓기만 하면 보팅해주는 보팅봇 말구
스팀달러를 보내주면 달려와서 보팅해주는 보팅봇을 말하는거애오!

오옹 귀여워요!!!!
픽셀아트여서 더 귀여운것만같은 느낌?
금손포스팅에서 다녀갑니다. 제가 요 며칠 개인 사정으로 포스팅을 못했어요!! 죄송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249.56
ETH 2352.09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