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아트][그림 이벤트]궁댕이.gif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새오 ㅋㅋㅋ!
@xxnoaxx
노아애오!
오늘은 어제애 이어서 이벤트에 당첨된 6분중 한 분인
@ioioioioi
오이님의 그림 의뢰를 바다 그려바써오!
원래 어제 다만들고 업로드 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완성하는데 시간이 좀 많이 걸리드라구오!
어제가 토요일이라 마침 어디 갈데도 없게따 밤샘작업하고 오늘 지금 드디어 끝나서 올리내오!

궁댕이.gif

x1배


궁aa댕이.gif

x2배


궁댕d이.gif

x5배


KakaoTalk_20180616_150312800.png


[@ioioioioi] [오후 3:05] 움직이는거 되나오
거꾸로 꾸벅하는 사진이니
뒷모습보이다가 접혔으면 좋을것같아오


원래 예정으로는 꾸벅! 하면서 움직이는 모션을 생각 하지 모타고 그냥 여기서 좀더 꾸미려고 해썼써오.
근데 마침 오이님이 카톡 1대1 오픈채팅방으로 오셔서 움직이는 모션을 너어보면 어떠캤냐구 해주셔서
그때,
앗 재미깨따! 이러캐 알아서
움직이는 모션을 추가해써오!
덕분애 퀼리티 좀 있는 그림을 그려서 기분이 너무 쪼아오!
궁댕s이.gif
그래서 움직이는 모션을 추가했을때 움짤인대오.
여기서 배경은 마음대로 바꿔도 댄다고 하시길래
배경은 제가 생각하는 대로 한 번 그려바써오!

DQmTZp5ASCErMgr5m83v5JxGwEes5ncNbYrDQaUrDXJA9Aq_550x0.jpeg

원본사진

이걸 참고해서 그린거애오!

P.S.
작업소요시간 : 8시간.. 정도?
작업을 오로지 마우스로만 진행하다보니 시간이 조금 늦어졌내오...ㅎㅎ

그럼 안녕!
이따가 저녁애 또바오!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엇 유스방에 있으신가여 ?ㅋㅋㅋ

앗 유스방애는 주소를 몰라서 안들어가져이써오

아진짜ㅋㅋㅋㅋㅋㅋㅋㄱ스팀잇 최고의 밥아저쒸♡♡♡♡

잌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꼬마워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ㅋ

악 넘 귀여워여>< 금손이시네요 크킄☆

앗 꼬마워오 ㅋㅋ

ㅎㅎㅎ 포즈가 넘 귀엽네요.
독특한 컨셉이군요!!

원래 저 사진을 대문으로 쓰셔서 그걸 도트 움짤로 그려바써오

ㅋㅋㅋㅋ그래써오? 잘그렸어오!!! 팔로합ㄴ다

앗 저도 맞팔 해써오 !
꼬마워오!
잘부탁드려오!

일하느라 이제야 제대로 챙겨봤어오 ㅋㅋ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전해오
정말 고생많으셨어오!!
노아님 정말 채고애오!

우앗! 꼬마워오!!
꺄아ㅏㅏ아아ㅏㅇ아ㅏㅏ
앞으로 저 움짤이 드러간 오이님 글 빨리 보구 싶내오!

이게 말로만듣던 픽셀아트인가요..?! 보는 사람들 입장에서는 한번 보면 금방 잊혀질수있지만 만드는 사람입장에선 8시간이나 걸린다니..역시 창조의 고통은 어마어마한것 같습니다! 보팅 꾹 누르고 갑니다~

앗 꼬마워오!
그래도 용도가 대문이니 매일 글이 올라올때마다 한번씩은 봐서 기억애 남으니 다행인거가타오!

@chosk 님의 추천으로 보팅배달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875.99
ETH 3386.90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