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스티미언을 소개해오

in #kr6 years ago

이 글의 저자수익은 100% 오늘의 스티미언 @jiwoon님에게 전달됩니다! [페이아웃 시점]

안녕하새오
@xxnoaxx
노아애오.

제가 저번주부터 엄청 아끼고 팬이구 존경하는 스티미언 한분을 소개하려구 합니다!
바로
@jiwoon
님이애오!
손그림을 그리시는 분인대, 너무 엄청 귀욤뽀작하구 매우 대박 짱짱 너무 잘그리셔오..ㄷㄷ
image.png

원래는 저만 보려구 했는대 아직 인지도가 낮아서 그런지 포스팅 수익도 안나오시구
놀러오는 분들도 조금 그러구 해서 이러캐 소개하려구 해오!
저처럼 1일 1그림을 목표로 포스팅 중이신대 퀄리티도 대박이애오!
꼭 한 번 놀러가보새오!

image.png

우리모두 찬양하새오.

과정도 한 단계 한 단계씩 올리시는데...ㅋㅋㅋㅋ

어때요? 참 쉽죠?

으히히히ㅣㅋㅋㅋ큐ㅠㅠ

저는 이런 글들이 많이 묻히는개 너무 아까워오 엉엉

이 글의 저자수익은 100% 전액 홍보하구 있는 @jiwoon님에게 전달됩니다! [페이아웃 시점]

Sort:  

좋은 프로젝트~ ^^

보팅 댓글과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와 축하드립니다.
그림 느낌이 너무 좋으신 분이죠 ㅎㅎㅎ

마자오! 그림 너무 이뻐... 엉엉

그...금손들 부럽ㅠ

우리 모두 금손이 되도록 노력해바오 아자아자 파이팅이애오

와 완전 장인이시네..

완죤 짱짱 잘그리셔오..ㄷㄷ

???! 이렇게 소개를 해주시니 부끄럽고 감사한 마음이 드네요 ㅎㅎ...
저도 사실 노아님 글 매일 보긴하지만, 보팅력이 낮아서 보팅해도
달러가 오르지가 않아서 ㅎㅎ...
그래도 이제는 늘 보팅하려고 합니다. 생존신고 랄까요 ?
늘 봐주셔서 고맙고, 앞으로도 잘부탁 드려요!

아!

드려오 ㅎㅎ~

헉 생존 신고 댓글 하나 만드으로도 전 기분이 너무 쪼아저오!
저도 앞으로 잘 부탁 드려오!
저도 앞으로 매일 놀러 가깨오!
꺄아ㅏㅏ아ㅏ아ㅏ!

저도 @jiwoon포스팅 자주 봤는데~
잘그리시더라구요 부럽게~!!

까아ㅏ아ㅏ아ㅏㅣ

우와...진짜 잘그리시네요? 당장 내다 팔아도될것같은데..ㅋㅋㅋ

그림체 좋네요 ㅋ 팬하러 가야겠어요 ㅋ

언능 가보새오! 꺄아ㅏㅏ아

ayogom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iwoon님의 금요일 기준 모작손그림 현황 -Today's picture status[Friday]07/13

xxnoaxx 글보고 왔습니다 ㅋ
손으로 이렇게 그리시다니
부럽네요 ㅋㅋ똥손이라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6267.02
ETH 3282.53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