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을 사서 파워업을 해보았다

in #kr7 years ago

스팀 가입할때 분명 비밀번호를 잊어먹지 말라고 여러번 신신당부를 했었는데...

어디다 저장해둔건지 못찾다가 어제 드디어 컴퓨터 어느 구석진 파일에서 비밀번호를 발견해서 복구를 하였다. ;ㅁ;

여러 언론사들이 스팀에 진출하는 모습이나 페이스북 등에 공유되는 글의 출처에서도 스팀이 조금씩 늘어나는 추세.

최근에 구글링 검색상위 노출 상에 스팀 글이 자주 보이는 것을 보면 스팀의 글 스펙트럼도 다양해지리라 기대해본다.

지속적으로 글을 쓰고 보팅도 하고 할 목적으로 스팀을 구매해서 파워업까지 해보았다.

김프가 좀 빠진 김에 업비트에서 0.1BTC를 스팀으로 보냈더니 20분 정도 안에 스팀으로 전송이 완료된다.

스팀으로 177 정도... 가입하고 바로 사둘것을 그 사이에 너무 많이 올랐다...

https://steemd.com/@xulfereht

계정의 다양한 활동들이 모두 기록에 남는다는 것도 상당히 재미있다.

조만간 자기소개도 해봐야겠다.

Sort:  

요즘 스파 충전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

네 재밌네요^^

저는 아직 어떻게 하는지 방법도 모르는데.ㅠ
공부해서 해봐야겟어요.ㅎ

지니어스 멘탈갑 갓연승님의 스티밋 입성을 응원하며 팔로우합니다. 남들이 알아보기전에 먼저 친해져보겠습니다 헤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72.96
ETH 2357.1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