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3번째 참여 ico [ True Flip ] 펀딩절차 입금확인 설명

in #kr7 years ago (edited)

image

True Flip ico가 시작되었습니다.

일명 복권코인입니다.

image

일일단위 수익금에 10ㅡ15%를 돌러주는 멋진 시스템이 있습니다ㅎ

이제 세부설명 들어갑니다!!ㅎ

image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펀딩주소는 이거구요 https://ico.trueflip.io

.

image

사이트로 들어갑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image

투자할 코인의 종류를 골라줍니다. 4종류 한정이에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image

로그인 or 가입을 합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는 처음에 이더리움을 선태해서 이더입금주소가 나왔습니다

짜잔!

image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가스한계 잘 맞추어주세요

저는 한번 낮게 했다가 테스트로 보낸 0.1이더 나른거 같습니다ㅜㅜ

image

입금할 지갑주소와

보낼코인 수량

가스가격 50

가스한계 200,000 를 잘 입력해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image

트렌젝션
생성후에

image

전송을
해줍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더스캔으로 접속후에

https://etherscan.io

주소창에

입금한 지갑주소와

전송한 내지갑 주소른 처서

잘들어갔나 최종확인을 해줍니다.

image

image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차~암 쉽죠?ㅎㅎ

저는 다양한 ico참여를 위해 2이더 이내만 참여하구 있어요

스티머분들 모두 대박나세요!

image

Sort:  

저도 참가했는데 토큰 추가 정보를 모르겠더라고요;;;;

찾게됨 답글 다시 달께요ㅜ

복권코인도 있네요. 이 코인 사면 왠지 대박날 것 같습니다. ㅎㅎ

미국 파워볼이랑 똑같아요ㅎ

ㅎㅎ 도전
순서대로 잘 따라쟁이 해볼께요

방문 감사합니다ㅎ
제가 처음 참여할때 이렇게 세부적으로 올려놓으면
참여가 쉬울텐데라는 생각을 계속 갖고 고생했거든요ㅎ
그대로 하심 될꺼에요ㅋ

오...당장 따라해봐야겠어요!!! 신기하네요ㅎ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댓글 감사합니당ㅋ

TFL 잔액이 없는데 혹시 이유를 아시나요
분명 주소를 복사해서
이더를 보냈다고 나오는데 어떻게 TFL 토큰 수량을 확인하시나요?

커스텀 토큰추가 양식이 안보여서 사이트 뒤적거리고있어요
방식이 틀린건지 아직 찾고있어요ㅜㄷㄷ

마이이더월렛 커스텀토큰 양식입니다
주소 : 0xa7f976C360ebBeD4465c2855684D1AAE5271eFa9
토큰 기호 : TFL
소수 자릿수 : 8

잘들어와있네요 ㅎㅎ

meeeeet

로또 코인인가요?
한번 도전 해보고 싶네요, 상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사업이 그거구용 보유자는 매일 판매액의 10ㅡ15수익줘용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7962.42
ETH 3050.85
USDT 1.00
SBD 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