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urex Ico 펀딩 조기마감 대박조짐]] 스트라 메탈을 능가할 것인가?

in #kr7 years ago (edited)

프리세일 때부터 회재가 됬었던

보험코인 insure x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ico도 10분 컷 분위기였지만

ico당일 해커의 장난으로 불안심리가 증폭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시간 뒤 들어간 저도 3티어

보너스를 받았고

판매물량은 50%정도에서 늘지 않고있었는데

이게 왠걸..펀딩조기마감을 시킴!!

역시 인생은 세옹지마

10배 먹으면 한번 크게 이벥드 하겠습니다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모금액은 약 4만이더정도 되네요

적은 시총

대기매수자들은 핫빗가서 산다고 많이 몰리네요

징조가 대박입니다ㅎㅎ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기존 참가자들 과연 10배 100배 먹을 수 있을지

기대가 큼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저는 11.2 이더 투자 했습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image

스티미언분들 대박나세용

image

팔로우와 업봇은 사랑입니다ㅎ

Sort:  

저도 프리세일에 들어갔는데 이래저래 말도 많더니 ceo가 과감하더군요... 자꾸 해킹시도하고 해서 귀찮다고 돈은 이정도 모으면 됬으니 그냥 ico종료한다고... 돈 궁한 회사는 아닌듯..

쏘쿨 민이웨이에요ㅋㅋ

ㅎㅎ 10배되서 이벤트 하는날 기대할게요!

100배되면


오타인가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기대됩니다. very goo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06.19
ETH 2538.36
USDT 1.00
SBD 2.37